SERVER HEALTH CHECK: OK
2
프라임차한잔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LG 시네빔 PU-700R 프로젝터 출시 : 4K/HDR 및 1,000 루멘의 컴팩트한 라이프스타일

 
4
  2147
Updated at 2023-03-13 10:12:25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4kfilme.de/lg-cinebeam-pu-700r-kompakter-lifestyle-beamer-mit-4k-hdr-und-1-000-ansi-lumen/

 

 

LG 시네빔 PU-700R: 4K/HDR 및 1,000 안시루멘의 컴팩트한 라이프스타일 프로젝터 출시




LED 광원을 탑재한 새로운 LG 시네빔 PU-700R 4K 프로젝터


LG는 CineBeam PU-700R로 소형 라이프 스타일 프로젝터 시장에 진출합니다. 이 장치는 구매자에게 삼성의 "The Freesystle"에 대한 고품질 대안을 고급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LG는 여러 측면에서 삼성의 더 프리스타일과 매우 유사한 시네빔 PU-700R 프로젝터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PU-700R은 또한 원형 / 타원형 디자인이며 측면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프로젝션 장치를 모든 방향으로 회전 할 수 있습니다. 수직 천장 프로젝션부터 클래식한 수평 벽면 프로젝션까지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삼성의 라이프 스타일 프로젝터와의 차이점은 이미 가격에서 분명해졌습니다. LG CineBeam PU-700R은 2023 년 3 월에 1,699 유로 (RRP)에 판매 될 예정입니다. 이에 비해 삼성 더 프리스타일의 입문 가격은 999유로(RRP)였습니다.


수명이 긴 LED 광원을 탑재한 4K 프로젝터

더 많이 지불하는 사람은 더 많은 것을 얻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LG CineBeam PU-700R은 16:9 화면비(프리스타일 = Full HD)로 최대 대각선 120인치(304cm)에서 4K UHD 이미지(3,840 x 2,160픽셀)를 구현합니다.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의 0.47인치 DMD 칩셋이 사용됩니다. LED 광원은 빨강, 녹색, 파랑의 세 가지 기본 색상으로 나뉘며 데이터 시트에 따르면 최대 1,000 안시루멘의 밝기를 제공합니다. LED 광원의 장점은? 사실적인 색상 표현과 채도를 제공하는 이 프로젝터는 몇 초 만에 사용 준비가 완료되며, LED는 20,000시간(표준)에서 30,000시간(에코)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값비싼 프로젝터 램프를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간편한 설치 - 뛰어난 엔터테인먼트: LG PU-700R의 실제 모습!


높은 피크 밝기는 HLG(하이브리드 로그 감마) 및 HDR10으로 HDR 콘텐츠를 표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HDR 동적 톤 조정(HDR 동적 톤 매핑) 기능을 사용하면 HDR 비디오 신호를 프레임 단위로 분석하여 최상의 명암비와 색상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명암비는 150,000:1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rec709 색 공간은 117%를 커버한다고 하는데, 이는 DCI-P3 색 공간의 86%에 해당합니다. 입력 지연은 게임 모드에서 최소 38.2ms라고 합니다. 싱글 플레이어 및 캐주얼 게임에는 절대적으로 충분합니다.


CineBeam PU-700R: 간편한 설치 및 작동

CineBeam PU-700R의 타겟 구매자 그룹에게는 복잡하지 않은 설치와 간단한 조작이라는 한 가지가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이 컴팩트한 라이프스타일 프로젝터는 이 두 가지를 모두 충족합니다. 가장 좋은 경우 4K 프로젝터가 이미지 설정을 자동으로 처리합니다. 프로젝터를 벽에 비스듬히 설치하든 천장에 투사하든 상관없이 이미지 설정 기능을 통해 단 몇 초 만에 최적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장된 카메라가 투사 표면을 감지하고 자동 초점 기능으로 이미지 선명도를 보정합니다. 원하는 경우 4점, 9점 또는 15점 이미지 보정을 통해 자동 초점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자동 키스톤 보정은 자체적으로 수행됩니다. 아쉽게도 줌이나 렌즈 시프트는 없습니다.


LG CineBeam PU-700R의 이미지는 자체적으로 정렬되지만 15 포인트 이미지 보정을 사용하여 수동으로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LG는 또한 작동 및 메뉴 탐색과 관련하여 검증 된 테스트를 고수합니다. CineBeam PU-700R은 간단하고 빠른 작동과 넷플릭스, 프라임 비디오 또는 디즈니+와 같은 다양한 스트리밍 앱이 결합된 webOS 22 운영 체제를 사용합니다. 에어마우스 기능이 있는 편리한 LG 매직 리모컨으로 Apple AirPlay 2, HomeKit 또는 MiraCast를 통한 화면 미러링과 같은 편의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재생을 위해 내장 스피커를 사용할 수 없거나 사용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듀얼 블루투스를 사용하면 두 개의 블루투스 장치(스피커 또는 헤드폰)에서 사운드를 병렬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듀얼 블루투스, ARC 및 HDMI 2.1

블루투스 외에도 Wi-Fi 연결도 물론 탑재되어 있습니다. 장치 자체를 다시 살펴보면 측면에 두 개의 USB 포트 (2.0 및 Type-C)와 HDMI 2.1 포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후자는 혼동을 방지하기 위해 확실히 대역폭이 18Gbit / s에 불과합니다. 모델이 4K 비디오 신호를 지원하더라도 최대 60Hz로 표시됩니다. 중요한 HDMI 기능 중 ARC (오디오 리턴 채널)를 여전히 발견했습니다.





LG PU-700R의 마지막이자 아마도 가장 불필요한 기능은 무엇입니까? 이 장치는 테이블 램프로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기능은 "테이블 램프"의 전력 소비가 불균형 적으로 높을뿐만 아니라이 기능이 LED 광원의 수명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이 기능은 제쳐 두어야합니다. 약 140 와트의 전력 소비로 모바일 프로젝터가 아니라는 것도 분명합니다. 또한 본체에 해당 배터리가 있다고 가정하더라도 장치에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장치는 전원 플러그로만 작동합니다. 장치의 무게도 3.1kg으로 휴대 성이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예비 결론 LG CineBeam PU-700R


LIHDR로 4K 영화관 느낌 : LG CineBeam PU-700R


1,699 유로에 홈 시네마에 가장 적합한 영상 디스플레이를 찾고 있다면 일반적으로 LG CineBeam PU-700R을 선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사진 디스플레이가 나쁜 부모는 아니지만이 장치의 초점은 다른 곳에 있습니다. 우리는이 장치를 빠르게 사용할 수있는 홈 시네마 프로젝터의 기믹을 높이 평가하는 일반 사용자에게 더 많이 봅니다. 


몇 초 만에 설정할 수 있는 이 장치는 인기 있는 스트리밍 제공업체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HDMI 2.1을 통해 게임용 프로젝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조작은 PU-700R의 전체 컨셉을 관통합니다. 초기 설치부터 프로젝션 화면 정렬, webOS 22 / LG Magic Remote를 통한 작동에 이르기까지 사용자는 최상의 방법으로 사용자와 동행합니다. 하루가 끝나면 사용자가 원하는 것은 단 한 가지, 즉 자신의 네 벽에서 영화관을 느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