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TV]  75QNB90 패널수리후기..

 
3
  1372
Updated at 2024-04-23 18:28:35

거실티비 75QNB90 사용중인데 패널수리한경험을 잡담삼아 작성해봅니다

 

이번에.. 패널수리받는데 상당한시간이걸렸습니다

그래도 끝까지 책임지고 교체수리해주는 삼성서비스는 마음에드네요

기사분들이 패널에대한정보를..잘모르는부분도있는거같아서 이부분은 좀아쉬운거같습니다

 

1차문제는 패널 극세사수건으로 지문닦다가 코팅번짐?벗겨짐?으로인해

패널무상교환 교체후...여기서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패널교체후 파란색 흰색 하늘색계열에서 격자무늬 혹은 바둑판무늬라고하는

자국이 화면테두리에서 발생.. 패널교체후 기사들보는앞에서 바로 화면테스트한거라

확인시켜주었는데.. 원래이런걸수도있다고 반박... 여기서차근차근설명해주었습니다

미니LED소자가 프리미엄TV라인에서 저렇게보이는게 말이되냐 반대입장으로

기사님들이 본인이직접구매한 프리미엄TV가 이런식이면 그냥사용할수있겟냐..

기존에쓰던패널에서는 전혀문제없었다

의견강하게 어필하였더니... 패널재교체결정

 

5일뒤 2차패널교체.. 새패널교체한후 화면중앙 멍 + 격자무늬확인...

기사들도당황.. 본인들은 자재를받고바로오는거라 매우당혹스럽다고 설명해주더라구요

결국 다시재교체결정... 기존에받아오던 자재창고에서

두번이나 문제가발생하였으니 여기꺼하나랑

다른지역에있는 자재 패널하나 총두개를가져와서 교체해보기로결정..

이때 패널모델뒷넘버가 좀다르길래 스펙 패널종류등 동일한건지 기사분께 재차확인..

 

4일뒤 3차패널교체 이때기존에가져왔던물류센터말고

다른물류센터에서 가져온패널을 먼저교체

화면 격자무늬 바둑판현상일절없는 패널양품.. 여기서 기사분들도

패널마다 차이가있는걸 그때서야인정하네요.. 이때기사분들 표정히상당히밝아지시더라구요..

저도 오랜시간 스트레스받아온터라 양품확인하고나니 마음편해졌습니다..ㅠㅠ

 

거의 한달가량 기사분이나저나 스트레스받은거같은데

기사분들한테 조금의불편함은있었지만

그래도 끝가지 책임수리해주는 서비스는 정말좋은거같습니다



6
Comments
2024-04-23 18:21:58

고생하셨네요 그래도 수리가 되어 다행입니다

WR
2024-04-23 18:26:36

감사합니다 3번째도 문제생기면 환불제도가있어서 거의체념상태였는데
수리되어 마음편안하네요 이제 ㅎㅎ

2024-04-23 19:19:26

고생은 있었지만, 잘 해결돼서 다행입니다.

브랜드 막론하고, 더 소비자중심의 AS가 잘 이뤄지면 좋겠네요.


WR
2024-04-23 19:29:48

공감합니다 그래도 최대한어떻게든 수리해주려는서비스가 좋은거같아요
수리기간때 말도안되는서비스하는 기업들이아직도많아서..
이래서 대기업하나봅니다

2024-04-23 23:38:45

 그래도 삼성이라 확실히 끝까지 책임지고 해결해주긴 하네요... 다행입니다..

2024-04-24 09:40:55

고생하셨습니다. 좋은 결과라 다행입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