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프라임차한잔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IT]  애플 워치 소유자, 배터리 과열 및 폭발 후 응급실로 향함

 
3
  2879
Updated at 2022-10-07 12:00:05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hothardware.com/news/apple-watch-owner-heads-to-er-after-battery-allegedly-overheats-and-blows-up


Apple Watch 소유자, 배터리 과열 및 폭발 후 응급실로 향함




Apple Watch 소유자는 밤새 과열된 후 스마트워치가 폭발했다고 주장합니다. 사건에 대해 Apple에 연락한 후 회사는 그 남자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지 말라고 요청했습니다. Apple은 최근 Far Out 행사에서


최신 Apple Watch 8을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스마트워치 제품군은 또한 운동선수와 야외 활동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고급 장치 를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폭발 사건에 대해 Apple에 연락한 사람은 Series 7 소유자였으며 그의 Apple Watch가 연기가 나는 총이라고 말했습니다.


나인투파이브맥 과 통화한 오너자신의 경험에 대해 그는 스마트워치를 차고 있을 때 기기가 평소보다 훨씬 더 따뜻해지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팔에서 시계를 제거했을 때 시계 뒷면에 금이 갔고 watchOS 앱에 고온으로 인해 기기를 꺼야 한다는 경고가 표시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놀란 소유자는 이 문제에 대해 Apple에 연락을 취했고 상황을 더 조사하기 위해 케이스를 만든 관리자에게 마침내 도달할 때까지 사건이 확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시계 소유자는 Apple 지원에서 답변을 들을 때까지 시계를 만지지 말라는 것 외에는 어떤 유형의 해결책이나 조언도 받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잠을 못 잔 후 시계 소유자는 기기를 만졌을 때 더 뜨거웠으며 시계가 디스플레이를 산산조각낼 만큼 뜨거워졌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사진을 찍기 위해 시계를 집어들자 장치에서 "딱딱"하는 소리가 나기 시작했고 그가 그것을 창밖으로 던지자마자 폭발했다.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Apple Watch에서 연기가 나오는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영상은 언어로 인해 연령 제한이 있는 영상임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는 납에 노출되었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 때문에 검사를 받기 위해 응급실로 갔다고 말했습니다. 스마트워치에는 납 중독의 위험이 있을 만큼 충분한 납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응급실을 방문한 후 그 남자는 상황을 회사에 알리기 위해 다시 한 번 Apple에 연락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케이스가 "최우선 순위"로 분류되어 있으며 다음 주 월요일에 Apple에서 후속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통보했습니다.


10월 5일이 되어서야 그가 기술 대기업으로부터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회사는 추가 테스트를 위해 시계를 픽업하여 Apple 연구소로 배송하도록 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그의 이야기를 누구와도 공유하지 않겠다는 내용의 서명을 원하는 문서를 포함했습니다. 그는 계약서 서명을 거부하고 대신 폭발적인 경험에 대해 9to5Mac 에 연락했습니다.


스마트 기기가 과열되는 현상을 경험한 경우, 집이나 차량에서 장치를 제거하고 문제에 대해 즉시 제조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