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RPM]  새차 뽑았습니다.

 
9
  5379
Updated at 2022-11-22 22:23:23

 앗.. 승용차를 생각 하고 들어 오셨다면 일단 죄송 합니다. 

 

40중반 더 늦으면 이번생은 영영 못타볼것 같아서 질렀습니다. 

 

그냥 시동만 걸어놓고 있어도..4기통 엔진소리에 행복합니다. 

 

스즈키 GSX-S1000 입니다. 감사 합니다.  

 

 

 

 

 



44
Comments
2022-11-22 22:26:28

헐... 멋지십니다!!!

제가 바이크를 탈 줄 몰라서 더 부럽습니다...

WR
2022-11-22 22:28:38

2종 소형을 학원에서 2년전에 따고 기다렸습니다.. ㅎㅎㅎㅎ

내가 이정도 한다 라는 걸 마눌님한테 보여주면서요 ㅋㅋㅋ 

2022-11-22 23:28:56

변호사 와이프는 두바퀴짜리 타고싶으면, 이혼하고 타라고 하더군요.
안전하게 장구 갖추시고 타셔요!

WR
2022-11-23 08:47:45

고맙습니다 ㅎㅎ

2022-11-22 23:54:27

멋지네요 안운하세요
WR
2022-11-23 08:48:11

안운 하겠습니다. 감사해용

2022-11-23 00:01:40

S1000 멋지네요. 역시 스즈키는 4기통이라던데, 그 느낌이 궁금하네요. 항상 안라하세요.

WR
2022-11-23 08:49:18

선택 8할이 소리 때문이였어요. ㅎㅎ

2022-11-23 03:23:40

멋지네요.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소형면허따는건데..(동남아에서 스쿠터 타려고^^) 부럽습니다~~ 바이크 멋지네요.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WR
2022-11-23 08:49:52

학원에서는 어렵지 않아요 ㅎㅎㅎ

2022-11-23 03:30:18

올린즈 서스펜션 영롱하네요..
축하드립니다^^

WR
2022-11-23 08:50:47

고맙습니다. 나도 올린즈 였으면 좋겠… ㅎㅎㅎㅎ

2022-11-23 08:33:45

 와 멋있습니다.

 당장 변신해서 무언가로 바뀔 것 같네요. 색상도 죽이구요~

 축하드리고 안운하세요~ !

WR
2022-11-23 08:51:14

감사 합니다. 호불호 갈리는 다자인 이죠 ㅎㅎ

2022-11-23 08:45:24

S1000이면 R1000 엔진 올린 네이키드 인건가요?
그럼 마력이.... 저같은 겁쟁이는 타지도 못할듯
즐거운 바이크 생활 하셔요

WR
2022-11-23 08:51:45

땡기는 족족 나가는게 저도 무섭습니다.

2022-11-23 10:28:16

제 차보다 비싸보이는.....바이크로군요!

WR
2022-11-23 15:44:56

나름 가성비 바이크 입니다. ㅎㅎ

2022-11-23 11:08:38

 와.. 멋지네요..

안전운전 하세요~

WR
2022-11-23 15:44:21

고마워요 ㅎㅎ

Updated at 2022-11-23 11:15:21

으아.. 매버릭 처럼 활주로한번 달리셔야죠. 비록 가와사키는 아니지만. ^ ^

저는 클래식 바이크 한번 타보고 싶긴 하더군요. 특히 예전에 영국에 트라이엄프 라는 브랜드 바이크 모델명은 기억나지 않지만, 진짜 멋져 보이더군요. 

WR
2022-11-23 15:43:57

트라이엄프 바이크 진짜 이쁩니다 ㅎㅎㅎ

2022-11-23 11:24:30

축하합니다! 저도 올해 신형 카타나로 스즈키 패밀리가 되었습니다.

안전운전 하시고 즐거운 라이딩 라이프 즐기시기를 기원합니다.

 

WR
2022-11-23 14:17:06

오 형제님 어서오세요 ㅋㅋㅋ
반가워요.

2022-11-23 12:11:54 (119.*.*.20)

바이크 4기통이면 자동차 8기통 이상의 느낌일까요?
와이프가 바이크는 죽기전에는 꿈도 꾸지 말라고 하네요
부럽습니다!!

WR
2022-11-23 14:19:10

그쵸. 가족이 반대 하면 … 거의 불가능 하지요. ㅠㅠ 운전경력 있고 자제력 있는 젊은 혈기만 아니면 이많큼 재밌고 안전한 취미도 없겠습니다. ㅎㅎ

2022-11-23 12:58:55

타보고 싶으면서도 무섭기도해서 망설이다보니
어느덧 50대 후반으로 가고 있습니다.ㅜㅜ

WR
2022-11-23 14:21:20

그 무섭고 찌릿한 느낌을 나이먹어서 느끼니까 좋습니다. 선배님 앞에서 나이 얘기 하지만 나이먹고 사람이 무뎌져서 ㅎㅎ
좋은 자극이 되고 있습니다.

2022-11-23 14:34:32

자.. 이제 자동차로 변신하는거 보여주세요

WR
2022-11-23 15:45:16

아 바퀴가 모자르네 ㅋㅋㅋ

2022-11-23 17:08:34

그저 부러울 따름.....

WR
2022-11-24 10:45:38

용돈없이 살기로.. 했습니... ㅋㅋㅋ 

1
2022-11-23 17:57:00

막 땡기고 싶을때 스로틀을 풀어주세요. 오래탈수 있는 비결이라 합니다.^^

WR
2022-11-24 10:46:16

바이크카페 에서 많이 듣던 명언 이네요.

명심할께요 . 감사 합니다. 

2022-11-24 07:34:41

저도 내년즈음엔 어드방 한대 들여볼까 하는데, 가능할까 모르겠습니다. ㅎㅎ
멋진 바이크 축하드립니다.

WR
2022-11-24 10:47:07

어드방으로 모토캠핑 하는거 보면 정말 부럽더군요. 

허락이 어려운거지 사는건 뭐.. 금방이더라구요. ㅋㅋㅋ 

2022-11-24 09:42:02

 20대에는 그렇게 오토바이 타구 싶었는데 직장생활하고 이제 나이 50줄에 들다보니 지금은 겁부터 나네요.

오토바이 나름대로 매력은 있겠지만 고속크루징 가능한 오픈카로 넘어가는것도 좋은 선택지라 봅니다.

벤츠 SL400정도면 좋은 선택일것 같아요.

 

WR
1
2022-11-24 10:48:40

가격이나 뭐.. 다 떠나서 

차로는 채울수 없는 매력이 바이크에 있고 

또 바이크로는 채울수 없는게 차 에 있는 거겠죠. 

 

2022-11-24 11:12:57

이제 가면만 사시면 되나요????
가면라이다..다다다다다....

WR
2022-11-24 11:47:09

 ㅋㅋㅋ 가면(헬멧)이미 하고 있지요. 

가면도 겁나게 비싸요 ㅜㅜ 

2022-11-25 22:12:28

다행?스럽게도 바이크는 보면 현기증만 날 뿐 타고싶은 생각은 안들더군요
그래도 싸나이 라면 바이크가 폼 날텐데 말이죠~
큰 쪽은 면허 다 땄기에 소형은 도전만 해볼까 싶기도 한데.. 운동신경이 하루하루 배기가스 날아가듯 사라지는거 같습니다

WR
2022-11-30 16:11:36

구지 폼을 내고 싶은건 아니지만요.
활력소가 되어주니 너무 즐겁습니다.

2022-11-29 09:52:24

저도 스즈키 650 부리스트롬 입니다 ^^ 재미나게 타세요 

WR
2022-11-30 16:12:31

사박 잘 어울리는 바이크가 정말 부럽습니다. ㅎㅎ 안운 무복 하세요.

 
22-11-28
12
2342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