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치]  조국 사모 펀드 하니 생각난 기사...

 
12
  824
2023-02-09 11:51:57

윤가의 조국 조지기 시작은 사모펀드였죠.

아시다시피 해당내용은 무죄고 조국 사촌동생인가 처벌받은거로...

 

https://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1008548.html

 

근데 이 문제의 내용을 파다보면 왜 검찰이 사회 절대 악이 되버렸는지가 모두 나와있네요.

살면서 많은 사회의 격랑을 겪었네요. 윤석열사단의 그 죄악과 업보는 언젠가는 두고 두고 회자될겁니다.

 

 끝으로 로버트 잭슨의 말이 정말이지....... 가슴에 처절히 와닿습니다. 검찰 꼭 없어져야 합니다.

 

“검사라는 직책의 가장 큰 어려움 중 하나는 사건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검사가 사건을 고른다는 것은 곧 피고인을 고를 수 있다는 뜻이다. 바로 이것이 검사의 권한에 내포된 가장 큰 위험이다. 즉 처벌할 필요성이 있는 ‘사건’을 고르기보다 잡아넣고자 하는 ‘사람’을 고르게 된다는 점이다. 법전에는 수많은 범죄가 규정돼 있으니 검사는 거의 모든 사람에게서 작은 법 위반 행위라도 찾아낼 수 있다. 사람을 선택한 뒤 그에게 혐의를 적용하기 위해 법전을 뒤지거나 수사관에게 조사를 시키는 식이 된다. 검사가 싫어하거나 괴롭히고 싶은 사람 또는 사회적 혐오 대상을 선택하고 그들의 범죄 혐의를 찾는 방식이야말로 검찰권의 가장 큰 남용 위험이 도사린 지점이다.”

 
님의 서명
제가 원하는 글을 자유롭게 쓰고 싶습니다!
2
Comments
WR
2023-02-09 11:53:48

 참고로 저런 검찰에 대한 견제세력은 "언론"이 되어야 합니다. 언론과 검찰의 유착이 얼마나 큰 사회범죄인지 잘 알아야 합니다. 한동훈은 꼭 천벌받기를...

 
2023-02-09 12:45:25

(천^천)벌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