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사운드바]  LG S95Qr 우퍼스피커 교체받았네요 (감동)

 
1
  1573
2023-02-08 17:00:33


지난달 큰맘먹고 11번가에서 19개월 할부로 S95QR 구매하였습니다

구매이유는 가전은 LG라는 생각(폰은ㅠㅠ)으로 집에 모든 메인 전자제품은 LG로 하는김에 사운드바도 TV랑 연동성을 고려 설치를 했는데...

제가 그날 출근이라 여자친구가 집에서 설치과정을 지켜봤는데 아무래도 기계를 잘모르다보니 흠짓이나 이런걸 잘못보고 그대로 설치를 했습니다. 우퍼스피커 아래 부분이 찢어져있더라구요,.. 전반적으로 설치상태나 서비스가 맘에안들던 찰나 구매했던 사이트에서 지정된 LG배송업체에 문의를 했지만 별다른 조치를 할수가 없어서 LG AS를 별도 신청 하라는 말에 신청을 했고 기사님도 처음에 제품 받을때 교환을 했어야했는데 서명을 해버렸기에 어쩔수가 없다는 얘기를 해주셔서 저도 그냥 기능에 문제가 없으니 사용하려고했습니다.

근데 오늘 기사님께서 사업부에 따로 연락을 하셔서 우퍼를 무료로 교환해주신다고하네요 새삼 LG제품에 감동을 받네요 물론 삼성도 AS하나는 못지않지만 안그래도 우리나라에 구매자도 별로 없는 이제품에 신경을 써주셔서 감사할 뿐이네요

LG평택사업부와 광명 김XX기사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오랫동안 잘사용 하겠습니다.


3
Comments
2023-02-08 17:10:32

행복한 결말이라 다행입니다. ㅎㅎ

이 맛에 국산 사는거죠

2023-02-08 18:00:56

요즘 LG서비스가 예전의 LG가 아니다라죠ㅎㅎㅎㅎ

다행입니다!

2023-02-08 23:34:34

축하드립니다. LG제품 서비스 거의 받은적 없지만

간혹 AS받을때마다 늘 좋았었습니다.

한번도 유료로 받은적이 없어요. 핸드폰이고 식세기고 에어컨이고...무상기간 다 끝났음에도 기사분들이 재량껏 잘 해주시더라구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