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바] 사이테이션 1100 도와주세요
사이테이션 1100 사용중이고 TV는 22년형 KQ85QNB95AFXKR 모델을 사용중입니다
처음 TV와 함께 딸려왔던 Q600B을 두번 교환하고 결국 기사님이 환불 권하셔서 환불하고 사이테이션으로 왔는데요 사용한지는 한달이 넘었고 오늘 AS 받았어요
불량증상은 리어에서 퍽퍽 지직과 같은 노이즈가 크게 발생되는건데 전원 오프시, ott변경시, 삼성tvplus채널변경시, PCM 자동 패스스루 설정변경시, 음악캐스트 하다가 전송해제시에도 똑같이 퍽퍽이나 지직소리가 납니다 가끔 크게 나서 깜짝 놀랄때도 있어요
한달가량 간헐적으로 나던게 리어스탠드가 배송와서 설치하고 났더니 계속 그러길래 전 선이 씹힌건줄 알았어요
우퍼도 무선이니 혹시나 해서 우퍼 전원선 뽑고 테스트 했더니 소리가 진짜 귀 찢어지게 나서 겁나 놀랐습니다 이건 또 무슨 경우인지..
그리고 구글 캐스트시 연결이 너무 느립니다 처음 사용했을때는 이정도로 느리지 않았는데 최근에 엄청 딜레이 된다고 했더니 구글 홈탓을 하시더라구요
넷플릭스나 유튜브 채널 혹은 작품변경시 tv채널변경시 묵음이 3~4초 있다가 나오는데 음악 캐스트만 말했더니 그런가요 암튼 이게 정상이라면 너무 긴것 같은데 말이 되나해서요
Q600B로 고통 받을때 사운드바 불량 공부 엄청해서 하라는대로 다 해봤는데 결국 AS기사님이 오셔서 TV설정에서 HDMI-eARC모드를 꺼버리고 TV주파수랑 충돌이 있는 것 같다고 하셨고 제품에는 문제가 없으니 끄고 쓰라고 하시고는 가버리셨어요
제가 바쁘기도 했고 기사님도 바쁘신 것 같아서 일단 보내드리고 생각해보니까 이게 해결방법이 맞는건지 아무리 생각해도 납득이 안가서요 TV문제일수도 있는거냐고 여쭤보니 아마 삼성측에서는 문제 없을거라고 할테니 의미없다고 하셨어요 이미 한달전에 Q600B 때 삼성 기사님이 TV 봐주셨습니다 최근에 삼성기사님이 다른 제품 as오셨다가 사이테이션도 봐주셨는데 잘 모르겠다고 하시더라구요
4월에 업데이트가 있을건데 고쳐질수도 있으니 기다려보라고도 하셨고
기사님 얘기론 저같은 경우가 1100버전은 없었고 그 전 버전에 있었다고 하셨는데 이유라도 알고 싶어서 너무 고통스러워요
있는 기능을 끄고 쓸거면 제가 쓰는 모델이 다 고가라면 고가라인인데 의미가 있나 싶고요 어떻게 해야할지 고수님들 의견 부탁드려요
사운드바 입문에 너무 힘들고 지쳐서 환불하고 안쓰고 싶은데 이미 귀가 tv소리로는 못가게 되버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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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의견은 상위버전으로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개선된 990b로요`^^
그리고 케이블이 2.0인지꼭 확인 하시고요~ 케이블에 하이스피드 써있는 것은 2.0이 아닙니다~ 울트라하이스피드는 2.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