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사운드바]  q600b 오늘 교체 받았습니다

 
1
  1429
Updated at 2022-08-17 17:48:17

5월달에 구매해서 소리가 끊기고 하는 문제을 참다가

as을 받았는데 첫번째as는 아예 들고 as센터에 가서

증상을 말하고 지방이라서 맡기고 왔는데 며칠후에 as점검 끝나다고

자기들은 이상없었다고 그냥 메인보드 교체했으니 이상없다고 하셔서

집에 와서 점검했는데 해결 안되었군요 ;;;

작정하고 출장as 신청해서 또 며칠 지나서 기사분이 오셨는데

증상 인지하시고 메인보드 교체하셨는데 이번에는 bye 증상때문에

안되더군요 그분은 그냥 환불 하자고 하시는데 이미 9100s 까지 설치해서

제품교환을 신청했습니다 일주일 정도 지나서 오늘 왔는데

처음에 다시 소리가 안 나는 증상이 나는데  기사분이 사무실에 전화 하시더니

뭔가 확인 하시더니 제가 쓰는 tv가 중소라서 호환 문제라고 하더군요

하이센스 55u7g 사용중인데 펌웨어는 제가 직접 미국본사에 문의해서 얻는 최신펌웨어인데

혈압약을 먹고 있어서 부작용으로 약간 졸린 상황이라서 대응을 못하고 그냥

네 하고 대답하고 가시고 티비을 티비을 끄고 하는 직접설정하니

제대로 되는군요 처음에 오셨을때 600b에서 문제가 많다고 하시더니

나중에는 삼성제품티비 아니라고 호환성문제라고 하시는데

그건 아니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하아 이제 문제가 해결되니 편하군요

역시 먼저 사는것은 안 좋은것 같습니다 에휴 

지역은 청주입니다 

5
Comments
2022-08-18 00:09:47

저도 5월구매인데 6월에 도착해서 7월에 고장나고 8월초에 AS 받았는데 보드 수급이 안된다고 해서 일정 기약없이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음... 여름 휴가때 에어컨 빵빵틀고 집에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홈씨어터 만끽하려고 했는데 물거품이 되어버렸네요!! 

1
2022-08-18 09:03:01

전 구매하고 하루만에 뻗고 AS받고 하루만에 뻗어서 그냥 환불 보내고 990으로 바꿨습니다.

스트레스가 느껴지네요 ㅠ 

2022-08-18 09:33:00

저도 보드 교체하고 다시 고장 난다면 아마 필싱님과 같이 990B 로 가지 않을까 싶네요.

2022-08-18 13:57:36

3월 제조 상품인데요.
반품 하는게 정신 건강에 좋겠죠?
Q600B 초기 버전 문제가 많은거
같아서요

2022-08-20 17:57:02

정확하게 어떤설정을 바꾸시니 소리안나는 것이 없어진것인지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