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을 벌레로 착각...
그걸 또 환불해주신다는 사장님...
요식업 진짜 극한이네유
와.. 진짜 등신들 때문에 자영업이 너무 힘들겠어요.
별점테러 때문에 이 등신아 소리도 못하는 불쌍한 사장님..
아무래도 어그로 아닙니까? 중국집에 음식을 시켜먹는 사람이 저걸 구분 못한다?
세상엔 생각보다 다양한? 사람들이 많아요.... 해보시면 압니다ㅠㅠ....
저건 상식의 문젠데 허허허허
엄마한테 전화해서 물어나 보던가
외국도 배달음식에 저렇게 별점 매기고 요식업자들은 저렇게 말도 안 되는 환불도 해 주면서 전전긍긍하는지 궁금하네요. 정말 대한민국 헬조선이라는 말 틀린 거 하나도 아닌 듯...
기초적인 상식이 없는 사람이군요.
주작같아요
저걸 어떻게 벌레라고 생각을 하는 거지?
허위사실로 인한 명예훼손 및 영업방해로 못 걸어버리나요..
고의성없으면 그만이니.... 힘든 자영업이죠;
벌레새끼가 음식 쳐먹고 지랄이네요..
손님은 왕이다. (X)손님은 왕거지다. (O)
이경우는 진상은 아니고 상식이 부족한 느낌인데
배달앱 관련 글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이
사용자 평가를 하는건 어떨까 입니다.
업주에게도 어플 사용자를 (필수가 아닌) 선택적으로 평가하게 하고
심각한 진상의 경우 계정(전화번호) 자체를 블럭시켜버리는거죠.
와.. 진짜 등신들 때문에 자영업이 너무 힘들겠어요.
별점테러 때문에 이 등신아 소리도 못하는 불쌍한 사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