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게임]  [블룸버그] 넷플릭스, 휴대폰을 컨트롤러로 사용하는 TV 게임 테스트 중

 
1
  951
2023-03-31 14:42:15

안녕하십니까!! 심심해❤️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hothardware.com/news/hidden-code-reveals-netflix-is-testing-tv-gaming-with-phones-as-controllers

 

https://www.bloomberg.com/news/articles/2023-03-30/netflix-tests-idea-of-expanding-gaming-service-to-televisions#xj4y7vzkg

 


숨겨진 코드를 통해 넷플릭스가 휴대폰을 컨트롤러로 사용하는 TV 게임을 테스트 중임이 밝혀지다.



앱 개발자 스티브 모저는 넷플릭스 앱에서 스트리밍 서비스가 게임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숨겨진 코드를 발견했습니다. 이 인기 스트리밍 서비스는 2021년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플랫폼에 추가한 이후 게임 업계에 발을 들여놓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이 회사는 기묘한 이야기 3: 더 게임, 데드 2: 언리쉬드 등의 타이틀을 출시했습니다. 이제 이 회사는 게임 서비스를 TV로 확장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숨겨진 코드에는 스마트폰을 컨트롤러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블룸버그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모저는 한 줄의 코드가 "TV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 이 휴대폰을 게임 컨트롤러로 사용하시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사실로 밝혀진 이전 보고서에서 모저는 넷플릭스가 오프라인 시청을 포함하지 않는 광고 지원 요금제를 도입할 것임을 암시하는 코드를 발견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따라서 그의 현재 주장은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넷플릭스 게임에 액세스하는 방법은 애플 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다운로드한 게임은 넷플릭스 앱 내에서 활성 구독을 통해 실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TV용 넷플릭스 앱에는 게임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넷플릭스는 작년 한 해 동안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으며 작년 1분기에 20만 명의 가입자를 잃었고, 2분기에는 200만 명의 가입자를 잃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넷플릭스는 게임의 인기를 활용하여 기존 고객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향후 어느 시점에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구현할 계획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게임을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TV에서 게임 서비스를 출시할 경우 이 방법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발표된 내용은 없습니다.


숨겨진 코드가 현재 존재한다고 해서 넷플릭스가 궁극적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TV에 게임을 제공한다는 보장은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하지만 넷플릭스가 그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있는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2
Comments
2
2023-03-31 14:48:35

분기를 선택하는 스토리텔링 게임 정도면 모를까, 티비와 휴대폰이 직접 연결되는 형태는 아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생각하는 게임 컨트롤러로는 쓰기 어려울 것 같네요

2
2023-03-31 15:17:31

넷플릭스 공식앱이 깔린 안드로이드TV와
넷플릭스 공식 콘트롤러앱이 깔린 안드로이드스마트폰이
블루투스로 연결되어야 가능하다는 얘긴가보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