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긴해도 기술의 발달로 밧데리 용량은 계속 늘어난다고 봤을 때 다음 페이스 리프트나 연식 바뀌면서 계속 늘어날 것 같긴 합니다. 그래서 저는 다음 기회에 ㅎㅎ
1
Updated at 2021-01-21 12:02:01
그래서 저도 깔끔하게 포기했습니다.
근데.. 모르죠.. 내후년쯤 중고로 나오는거 있으면 지를지도요 ^^
GT3와 병행하면 최선의 선택이 되지싶네요 ㅎㅎ
타이칸 1세대 모델은 주행거리 이슈때문에 중고값이 빠르게 하락하리라 봅니다.
WR
0
2021-01-21 12:04:07
저도 지금 992 인수를 앞두고 뭔가 조합이 이상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차라리 시내주행을 타이칸으로 하고 장거리 운행을 카이엔이나 다른 SUV 같은걸로 할껄 그랬나 싶어요. 경제성을 생각하면 말이죠. 그래도 언제 911 한번 타보겠냐..하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 ^
1
2021-01-21 12:05:31
911은 누가 뭐라고 해도, 911 아닙니까..
특히나 이제는 터보차져의 기술개발이 거의 끝단이라..
노말 까레라도 출력의 부족함은 느끼기 힘들껍니다.
하지만 심적인 허전함은 남겠죠 ㅎㅎ 까레라 S가 계속 마음에 남을껍니다. ㅎㅎ
WR
0
2021-01-21 12:07:13
그렇긴 하겠죠.. 그래도 요즘 느낀게.. 일단 산건 후회하지 말고 잘 타자 입니다. 주식도 그렇게 해야 돈 벌더라고요. ㅋㅋ
주행가능레인지가 어떻게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