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 현대차 서비스 많이 좋아졌는데요!!
20
5015
2020-09-04 17:33:14
안녕하세요.
아래 익명으로 어느 분이 현대차 매장 갔더니 슬리퍼 신고 나왔다고 해서
그 분이 현대차 직원 및 알바들에게 온갖 비난을 받았었지요.
저도 4년전 EQ900을 예약걸고 시승요청하다가 여러번 불친절을 경험해서
그 글에 동감했었습니다. 카달로그 달라고 하니 저기서 가져가라며 손짓하고
주머니에 손 집어 넣으면서 차량설명하고
나중에 계약하면서 시승해달라고 하니 어련히 시켜줄테니 기다리라고 핀잔주고..
그 글에 많은 직원분들이 거짓말하지 말라는 글을 보고 바꼈나 싶어 매장을 찾았습니다.
혹시나해서 GV80에 관심있어 보러 갔더니
와!
서비스 많이 좋아졌습니다.
인사도 없이 앉아서 응대하는 것은 그대로지만 그래도 카달로그 달라니 한손으로 주던데요.
얼핏 보니 슬리퍼는 없었지만 구두 벗어서 걸치고 있더라고요.
편히 보고 나중에 명함 요청했더니 그제서야 역시 한손으로 주는데 영광이었습니다.
4년만에 카달로그를 손으로 받아서 감개가 무량했습니다.
아마도 10년 안에는 두손으로 일어서서 정중하게 주겠지요.
글로벌 현대 응원합니다!
28
Comments
글쓰기 |
일신우일신
홧팅 횬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