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Kodi 21.0 업데이트: 돌비비전 개선, LG webOS 지원등

 
2
  1037
Updated at 2024-04-16 11:10:45

안녕하십니까!! 심심해❤️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4kfilme.de/kodi-21-0-omega-ist-ab-sofort-verfuegbar-jetzt-auch-fuer-webos/#google_vignette

 

 

Kodi 21.0(Omega) 업데이트: 돌비비전 개선, LG webOS 지원등 많은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Kodi 21.0 (Omega)을 알파 버전으로 미리 테스트할 수 있었습니다.

 

강력한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Kodi는 이제 버전 21.0 일명 Omega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수많은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Kodi는 전체 멀티미디어 컬렉션을 관리하고 액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Android의 새로운 기능 중 하나는 호환성이 거의 없는 프로필을 가진 파일을 보다 광범위하게 지원되는 프로필로 변환할 수 있는 Dolby Vision의 개선 사항입니다. 또한 Apple의 macOS는 이제 창 표시를 위한 기본 구현을 사용합니다.


LG전자의 스마트 TV 소유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주요 혁신입니다: 이제 Kodi를 webOS의 기본 포트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훨씬 더 많은 장치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소위 "인게임 플레이어 뷰어"입니다. 이 기능은 플레이하는 동안 컨트롤러 구성에 대한 정보를 작은 창에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Kodi 21 Omega의 인터페이스 살펴보기

 

물론 표면적으로 많은 주요 변경 사항도 이루어졌으며, 그 중 이상적으로는 눈치 채지 못할 것입니다. 이러한 최적화는 예를 들어 성능을 향상시키고 Kodi의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개발자들은 물론 시간이 멈춰 있지 않다고 지적합니다. 그들은 이미 Kodi 22에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코디는 여전히 무료입니다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로서 Kodi는 무료이며 앞으로도 계속 무료입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영역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odi 22 일명 Omega는 Apple tvOS, macOS 및 iOS, Android, Windows, Raspberry Pi, Linux, 그리고 이제 LG webOS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odi의 소스 코드는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대부분 자원 봉사자들에 의해 운영되는 프로젝트가 계속 발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Kodi는 항상 개발자 커뮤니티의 새로운 회원을 찾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공식 웹사이트 외에도 Google Play 스토어와 같은 채널을 통해 Kodi가 곧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2
Comments
1
2024-04-16 11:09:18

없데이트 라니....

WR
1
2024-04-16 11:11:06

앜ㅋㅋ 바로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ㅎ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