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삼성 신형 더 프레임 TV 공개: 예술 작품 같은 TV

 
2
  2823
2023-03-28 18:19:09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삼성 더 프레임: 예술 작품 같은 TV


아트 갤러리에 어울립니다.



대부분의 최신 TV는 전원을 켰을 때는 매우 멋져 보이지만, 전원을 끄면 시각적으로 가장 놀라운 콘텐츠를 보여주던 것이 지루한 검은색 사각형으로 변해버리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시청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삼성의 더 프레임은 이 문제를 독창적인 솔루션으로 해결합니다.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는 고전 예술 작품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모나리자, 세잔, 피카소, 반 고흐의 해바라기 등 어떤 작품으로 라운지를 꾸미든 빈 캔버스가 되는 것이죠. 사실 TV라는 사실을 전혀 잊을 수도 있습니다.



예술 작품



삼성 더 프레임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아트 모드입니다. 이 제품은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어떤 제품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멋지고 슬림하며, 마치 그림처럼 벽과 거의 같은 높이에 놓입니다. 액자 테두리처럼 보이도록 디자인된 맞춤형 베젤(별도 판매)을 사용하여 TV의 색상과 스타일도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벽에 장착하고 아트 모드를 실행하면 손님이 벽에 걸려 있는 일반 예술 작품과 구별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베젤은 교체할 수 있으며 자석을 사용하여 스냅으로 고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집안 인테리어를 바꾸면 TV 베젤도 그에 맞게 바꿀 수 있습니다.


하지만 표시되는 그림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 벽걸이 그림보다 훨씬 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나리자가 지겹다고요? 좀 더 현대적인 작품을 선택해보세요. 아트 스토어에는 2,000여 점의 작품이 있으니(전체 작품을 감상하려면 아트 스토어 구독이 필요함) 나만의 컬렉션을 꾸밀 수 있어요.


스마트하기도 하죠. 내장된 모션 센서가 누군가 방에 들어오는 것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아트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방에서 나가면 전원이 꺼지고 대기 모드로 전환되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밝기 센서가 조명 조건에 맞게 디스플레이를 조정하므로 항상 작품을 최대한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거치 옵션을 사용하여 자신의 사진을 표시하고 전시된 작품을 배열할 수 있어 가장 다재다능한 벽걸이형 디스플레이입니다.



생활에 꼭 맞는 제품



물론 더 프레임은 무엇보다도 TV입니다. 그리고 정말 멋진 TV입니다. 독특한 디자인 덕분에 다른 TV처럼 공간을 압도하지 않고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울립니다. 예를 들어 5m의 보이지 않는 케이블 하나로 모든 연결을 처리할 수 있어 케이블 하나만 TV에 연결하면 됩니다. 셋톱박스와 게임 콘솔을 멀티미디어 장치의 One Connect Box에 꽂으면 다른 모든 케이블이 눈에 띄지 않게 됩니다.


벽에 걸고 싶지 않으세요? 높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를 사용하여 완벽한 시야각을 확보하거나 사운드바를 위한 공간을 확보하세요. 또한 독립형 스튜디오 스탠드(별도 판매)를 사용하면 미술관의 캔버스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 회전 월 마운트 또는 자동 회전 스탠드(모두 별도 판매)를 사용하면 세로로 배치하여 인물 사진을 전시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사진



하지만 더 프레임이 정말 빛을 발하는 것은 TV 모드입니다. 퀀텀닷 기반의 QLED 4K 기술은 시청하는 모든 것을 더욱 디테일하고 사실적으로 생생하게 구현하여 10년 후에도 처음 보는 것처럼 인상적인 화질을 선사합니다. 삼성은 10년 스크린 화상 보증(구매 후 90일 이내에 등록하는 경우)을 제공할 정도로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더 프레임의 핵심은 삼성의 퀀텀 프로세서 4K입니다. 이 프로세서는 AI를 사용하여 자동으로 밝기를 조정하고 화면 해상도를 4K Ultra HD로 업스케일링하며, 스마트 오디오는 화면의 내용에 맞게 조정하고 실내의 배경 소음까지 보정합니다.


아이컴포트 모드는 주변 조명 조건에 따라 밝기를 조정하여 항상 눈이 편안한 영상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밝은 햇빛 아래에서 시청하든 영화관처럼 어두운 곳에서 시청하든 최상의 시청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게이밍



더 프레임은 삼성의 타이젠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실행하여 손끝으로 스마트 엔터테인먼트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으며, 모든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콘텐츠를 TV로 미러링하는 기능(인터넷 연결 및 호환되는 스마트폰 필요), 멀티뷰를 사용하여 분할 화면으로 시청하는 기능 등 다른 멋진 기능도 있습니다.


게이머를 위한 기능도 훌륭합니다. Xbox Game Pass 구독, 호환되는 컨트롤러, 인터넷 연결만 있으면 게임 허브에서 콘솔 없이도 최신 Xbox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120Hz 주사율과 낮은 인풋렉을 제공하는 모션 엑셀러레이터 터보 플러스 덕분에 최신 게임을 최상의 상태로 즐길 수 있습니다(모션 엑셀러레이터 터보 플러스 및 VRR은 55인치 이상부터 사용 가능). 또한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 및 VRR은 끊김 현상 없이 부드럽고 매끄러운 HDR 게이밍을 제공합니다(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는 55인치 이상부터 사용 가능).



유쾌한 사운드



일부 TV는 오디오를 뒷전으로 미루지만 삼성은 사운드가 경험의 절반을 차지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더 프레임은 몰입감을 높이기 위해 높이 오디오 채널을 추가하는 Dolby Atmos 기반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오브젝트 트래킹 사운드는 3D 오디오가 화면의 액션과 함께 움직이는 것을 의미하므로 격렬한 액션 시퀀스가 잔잔한 해변 장면과 매우 다르게 들립니다(50인치 및 43인치 The Frame에서 OTS Lite 사용 가능).


삼성 Q-심포니를 사용하면 TV 스피커가 호환되는 사운드바와 함께 작동하여 두 장치의 오디오를 동시에 재생할 수 있으므로 스피커가 추가되고 시청자의 오디오 경험이 향상됩니다.


현재 더 프레임에 대한 환상적인 혜택이 있습니다. 구형 TV를 재활용하면 더 프레임에서 200파운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프레임 구매 시 최대 £129 상당의 베젤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1
Comment
1
2023-03-28 21:32:02

 소비전력이랑 티비 수명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지가 관건일듯

 
24-04-26
 
1314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