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1 HDR 캘리브레이션 앱 출시

 
  1360
2022-09-24 18:53:13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devblogs.microsoft.com/directx/the-windows-hdr-calibration-app-is-here/


Windows HDR 캘리브레이션 앱이 여기에 있습니다.



Windows HDR 캘리브레이션 앱에 대한 기다림이 끝났습니다! Windows 11을 사용 중이고 HDR 지원 장치를 보정하려는 경우 이제 Microsoft Store로 이동 하여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공지 블로그 게시물 에서 공유한 것처럼 Windows HDR 보정 앱에는 HDR 패널의 색상 정확도와 일관성을 개선하여 디스플레이를 보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세 가지 테스트 패턴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추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HDR이 켜져 있을 때 모든 콘텐츠의 채도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설명

이 앱을 사용하면 Windows 11 PC의 HDR 게임(자동 HDR 포함) 및 기타 HDR 콘텐츠에 맞게 HDR 디스플레이를 보정할 수 있습니다. 일련의 단계를 거쳐 최소 및 최대 밝기 수준과 색상 채도 수준을 설정하여 디스플레이용으로 만들어진 새 색상 프로필을 만듭니다.


https://apps.microsoft.com/store/detail/windows-hdr-calibration/9N7F2SM5D1LR?hl=ko-kr&gl=kr



HDR 장치 보정의 이점

경우에 따라(특히  HDR 인증 이 없는 디스플레이 의 경우) 표시되는 콘텐츠가 디스플레이의 지원되는 최대 밝기보다 밝거나 지원되는 최소 밝기보다 어두운 경우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장면의 하이라이트와 그림자 모두에서 디테일이 감소하는 "클리핑" 효과가 발생합니다. 디스플레이를 보정하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여 Windows에서 HDR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HDR이 켜져 있을 때 콘텐츠를 더 선명하게 하려면 앱의 채도 메뉴를 사용하여 화면에 색상이 표시되는 방식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Windows HDR 보정 앱을 실행하는 최상의 경험을 보장하려면 여기 에서 앱의 요구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요구 사항

Windows HDR 보정 앱을 사용하기 위한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Windows 운영 체제: Windows 11


디스플레이: HDR 지원 디스플레이(기본 제공 또는 외부 디스플레이)


HDR: 켜기

HDR을 켜려면 시작 단추를 선택한 다음, 설정 > 시스템 > 표시 > HDR 사용을 선택합니다.


앱 모드: 앱이 전체 화면을 실행해야 합니다.


그래픽: 최신 GPU(색 채도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필요)


Amd


AMD RX 400 시리즈 이상


라데온 그래픽을 사용하는 AMD Ryzen 프로세서


Intel


통합: Intel 11세대(Ice Lake) 이상


불연속: Intel DG1 이상


NVIDIA: NVIDIA GTX 10xx 이상(Pascal+)


표시 드라이버: WDDDM 2.7 이상

GPU에 대한 최신 드라이버를 가져오려면 Windows 업데이트를 확인하거나 GPU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Windows 업데이트를 확인하려면 시작 >설정 > Windows 업데이트 선택한 다음 업데이트 확인을 선택합니다.



Windows HDR 보정 앱 사용

다음은 앱을 사용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팁입니다.


1. 이제 앱을 설치했으므로 시작 메뉴에서 " Windows HDR 보정 "을 입력하거나 설정 > 시스템 > 디스플레이 > HDR 사용 으로 이동하여 " HDR 디스플레이 " 섹션을 클릭 하여 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보정 "(현재 Windows 참가자 프로그램 사용자만 사용 가능)


2. 디스플레이가 여러 개인 경우 보정하려는 HDR 지원 디스플레이에 앱 창이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3. 일반적으로 HDR 디스플레이에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조명 조건에서 앱을 사용합니다.

4. 세 가지 테스트 패턴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를 보정하는 동안 패턴이 더 이상 표시되지 않을 때까지 각 슬라이더를 끕니다.



5. SDR 및 HDR 콘텐츠 색상 채도를 사용자 정의할 때 슬라이더를 드래그하여 채도가 낮은 것(기본값, 왼쪽)에서 채도가 높은 것(오른쪽)으로 조정합니다.

이 변경은 디스플레이 특성에 따라 매우 미묘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피드백은 중요합니다

앱의 동작은 사용 중인 설정에 따라 달라지며 항상 그렇듯이 귀하의 피드백은 대단히 감사합니다. 앱의 기본 메뉴에서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피드백 버튼을 클릭하면 앱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제공하거나 올바르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 항목에 대한 피드백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을 제출할 때 앱 > Windows HDR 보정 앱 카테고리를 사용해야 합니다 .



 

자주하는 질문


내 디스플레이가 HDR을 지원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디스플레이가 HDR을 지원하는지 확인하려면 설정 > 시스템 > 디스플레이 > HDR 사용 으로 이동하여 HDR 지원을 확인하려는 디스플레이를 선택하고 디스플레이 기능에서 선택한 디스플레이에 "HDR 사용"이 지원됨 또는 지원되지 않음으로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내 디스플레이는 인증된 HDR 디스플레이입니다. 캘리브레이션을 해야 하나요?

HDR 인증 디스플레이는 일반적으로 추가 보정 없이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Windows HDR 보정 앱 사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다양한 HDR 디스플레이 인증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여기 를 클릭 하십시오.


색상 채도 메뉴에서 슬라이더를 움직일 때 변경 사항이 표시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든 GPU가 이 기능을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기 에서 앱의 요구 사항을 확인 하세요 .

GPU가 이 기능을 지원하는 것 같으면 이 변경 사항은 디스플레이 특성에 따라 달라지며 일부 디스플레이에서는 매우 미묘하고 알아차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HDR 디스플레이가 생겼습니다. 앱을 다시 실행해야 합니까?

예, 생성된 색상 프로필이 디스플레이에 따라 다르므로 앱을 다시 실행해야 합니다.


앱을 다운로드한 후 빠르게 액세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앱에 액세스하는 두 가지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1. " Windows HDR 보정 " 을 입력하여 시작 메뉴에서 앱을 찾습니다.

2. 설정 > 시스템 > 디스플레이 > HDR 사용 으로 이동하고 " HDR 디스플레이 보정 " 섹션을 클릭합니다 (현재 Windows 참가자 프로그램 사용자만 사용 가능).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1
Comment
1
2022-09-24 20:41:19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필요한 앱이네요

 
24-04-26
 
1745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