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프라임차한잔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삼성 SD95. SD90 서비스 메뉴 진입 방법 공개: ASBL 비활성화는 불가

 
  622
Updated at 2024-03-27 17:22:04

안녕하십니까!! 심심해❤️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메뉴를 무단으로 사용 시 A/S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참고용으로만 보세요.

 

https://www.avpasion.com/samsung-s95d-s90d-qd-oled-menu-secreto-asbl/

 

 

 

삼성 SD95. SD90 서비스 메뉴 진입 방법 공개: ASBL 비활성화는 불가

 

삼성은 TV로 수행 된 다양한 해킹에 주목 한 것 같습니다.

 


이 TV는 서비스 메뉴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했기 때문에 삼성 S95D 및 S90D QD-OLED를 원하는 모든 사람을위한 찬물 샤워입니다. 작년에 보셨 듯이이 비밀 메뉴에 액세스하면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보기보다 더 중요한 소식입니다. ASBL 비활성화 (이제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될 것입니다), EU 경고 표시 제거, 콘솔의 HDMI가 켜질 때마다 게임 바가 나타나지 않도록하거나 인상적인 2000 니트 밝기로 패널을 한계까지 밀어 붙일 수 있습니다.


한국은 과감한 결정을 내린 것 같고 수많은 해킹에 직면하여이 새로운 세대에서는이 중 어느 것도 불가능할 것이라고 결정했기 때문에 이제 서비스 메뉴에 액세스하면 모델 정보, 일련 번호 및 패널 번호와 다른 거의없는 매우 간단한 메뉴가 표시됩니다. 그래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패널의 세대를 알기 위해 작년과 마찬가지로 QD-OLED 또는 WOLED 패널 유형을 식별하는 것으로 충분할 것입니다.



삼성 S95D 및 삼성 S90D QD-OLED의 비밀 메뉴


 

이제 가장 큰 문제는 서비스 메뉴에 액세스 할 때 가장 기본적인 정보 만 표시된다는 것입니다. 누군가 입력하고 싶다면 기본적으로 일련의 버튼 누르기 인 미국 포털 AVSForums의 공식 S95B 스레드에 설명 된대로 수행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더 작고 이전 리모컨의 많은 기능이없는 새 리모컨이 아닌 모든 버튼이 포함 된 클래식 리모컨 인 원래 삼성 리모컨도 필요합니다.


리모컨을 소지하고 있으면 이 버튼을 한 번에 하나씩 멈추지 않고 빠르게 누르면 리모컨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음소거 > 1 > 1 > 1 > 9 > 확인 > 확인. 이 작업을 완료하면 일종의 메뉴가 표시되며, 여기서 1 > 2 > 3 > 4 버튼을 멈추지 않고 빠르게 눌러야 합니다.

 

작년에는 위 그림과 같이 훨씬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어 > QD 옵션 > 화면 보호기 밝기로 이동하여 확인 버튼을 누르고 리모컨의 십자선에 있는 왼쪽 버튼을 사용하여 기본값(7)을 0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삼성 ASBL의 과도한 공격성 문제는 끝났습니다. 올해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2024년에 출시되는 새로운 삼성 QD-OLED에서는 ASBL을 비활성화할 수 없게 됩니다.


 

ASBL은 특히 게이머에게 심각한 문제입니다. 이 알고리즘은 정적 또는 반정적 콘텐츠(배우가 거의 움직이지 않거나 거의 움직이지 않는 긴 장면)를 감지하면 사용자가 이를 피하기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이 OLED 조명을 최소 수준으로 서서히 낮추는 도구, 즉 소위 ASBL을 기반으로 하는 두 가지 시스템에서 작동합니다. 이는 두 가지 분석 시스템을 기반으로 합니다:


- 이미지가 20~30초 동안 (예를 들어 플레이어 메뉴 또는 일시 정지된 게임처럼) 밝기나 움직임 없이 정지된 상태를 감지합니다. 80~90초가 지나면 패널의 밝기가 감소하기 시작합니다.

 

- 화면에서 밝은 정적 물체나 로고(예: 스포츠 경기의 스코어 또는 TV 채널 로고)를 감지하는 경우. 2분 후에 작동이 시작됩니다.

 

두 시스템 모두 삼성에서 화면 보호기 밝기 옵션(QD 옵션 메뉴 아래)에서 제어되며, 삼성이 비밀 메뉴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한 후에는 더 이상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게임용으로 이 새로운 TV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큰 핸디캡입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24-04-26
 
1787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