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바] Q950a hdmi 인식 먹통 현상 추정 원인
1
1910
2021-10-22 21:33:12
초기화하고 이것저것 만지다 보니
희안하게도 스마트씽 앱에 사운드바 디바이스 등록후에
해당 증상이 나타나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아마도 스마트씽 앱의 디바이스 무선 연결에서 충돌같은 문제가 생기는게 아닌가 추정됩니다.
해당 증상 있으신 분들은 스마트씽앱에서
사운드바 디바이스 삭제하신 다음 기기 (tv+사운드바) 초기화 해보시길 바랍니다.
혹시라도 다른 결과 생기면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5
Comments
글쓰기 |
일반적으로 hdmi인식이 잘 되던것이 잘 안되면 소스기기와 tv의 전원선을 뽑고 hdmi 케이블을 분리한 후에 수십분 뒤에 다시 전윈과 hdmi케이블을 연결하면 되는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