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ATC, 창립 50주년 하이엔드 한정판 액티브 스피커 출시

 
1
  1036
2024-04-15 12:35:51

안녕하십니까!! 심심해❤️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whathifi.com/news/atc-celebrates-its-50th-anniversary-with-high-end-limited-edition-active-speakers

 

 

 

ATC, 창립 50주년 하이엔드 한정판 액티브 스피커 출시 


각각 150대, 20대 한정으로 출시되는 새로운 액티브 스탠드 마운트 스피커와 서브우퍼를 만나보세요.


 

영국의 유서 깊은 하이파이 브랜드 ATC가 올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스탠드 마운트 액티브 스피커 SCM20ASL 리미티드 에디션과 서브우퍼 C4 Sub Mk2 리미티드 에디션 두 가지 제품을 특별 한정 판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SCM20ASL 스피커는 150쌍, C4 Sub Mk2는 단 20대만 판매되므로 이 하이엔드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는 현금이 있는 구매 예정자라면 이번 한정판 출시에 발 빠르게 참여해보세요.


2015년에 저희는 ATC의 SCM20ASL Pro 모델을 리뷰하면서 이 스피커에 별 다섯 개를 준 바 있습니다. 이 새로운 한정판 스피커는 아직 들어보지 못했고 훨씬 더 비싸지만, 이 브랜드는 강력한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기념일 제품에 대한 높은 기준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SCM20ASL LE 스피커는 양방향 액티브 스탠드 마운트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이 스피커에는 소니의 독점적인 15cm '슈퍼 리니어' 미드/베이스 드라이버와 25mm 'S-Spec' 듀얼 서스펜션 트위터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스피커의 전면 배플은 '로얄 블루 풀 그레인 나파 가죽'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캐비닛은 한정판 쌍을 위해 'ATC 회사 다크 블루'의 고광택 래커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베이스 드라이버는 20리터 밀폐형 캐비닛에 들어 있으며, 저주파 및 고주파 드라이버에 각각 200W와 50W의 연속 전력을 공급하는 온보드 클래스 A/B MOSFET 파워 앰프로 구동됩니다. 또한 액티브 크로스오버와 올패스 필터가 포함되어 있어 위상 응답을 최적화하고 향상된 이미징과 톤 밸런스를 제공합니다.


 

스피커 후면에는 입력 감도(스피커와 함께 사용하는 소스/프리앰프에 대한 유연성 제공) 및 저주파 쉘프 컷/부스트(공간이나 취향에 맞게 저음 응답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컨트롤과 함께 밸런스드 XLR 입력이 있습니다.


ATC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이 새로운 스피커에 액티브 디자인을 채택했다고 말합니다. 첫째, 멀티웨이 스피커 시스템은 액티브 크로스오버 설계를 구현할 때만 진정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 밖에도 더 넓은 다이내믹 레인지, 앰프 전력의 효율적인 사용, 향상된 주파수 응답, 더 나은 드라이버 제어 등의 이점이 있다고 ATC는 설명합니다.

 

한정판 액티브 서브우퍼인 C4 Sub Mk2는 30cm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스피커와 어울리는 고광택 다크 블루 캐비닛과 가죽 전면 배플, 실버 아노다이징 앰프 하드웨어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새로운 한정판 제품 2종은 2024년 5월 1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며, 소매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ATC SCM20ASL 리미티드 에디션(한 쌍): £10,500

ATC C4 서브 Mk2 한정판(각): £7495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