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사운드 유나이티드(데논, 마란츠등)가 모회사 마시모에서 분사합니다

 
1
  1064
2024-03-26 11:32:57

안녕하십니까!! 심심해❤️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4kfilme.de/sound-united-denon-marantz-abspaltung-mutterkonzern-masimo/

 

 

사운드 유나이티드(Denon, Marantz등)가 모회사 마시모에서 분사합니다.


사운드 유나이티드(Denon, Marantz 등)가 마시모 컨슈머에서 분사됩니다. 매각을 향한 첫걸음?

 

Sound United(Denon, Marantz, Bowers & Wilkins...)는 Masimo의 인수에 따라 다시 독립 회사로 탈바꿈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그동안 경영난을 겪어온 오디오 사업부에 새로운 기회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2023년 초, 사운드 유나이티드와 그 브랜드인 Denon, Polk, Marantz, Bowers & Wilkins는 마시모 컨슈머에 인수되었습니다. 기존 오디오 브랜드의 팬들뿐만 아니라 투자자들도 분노한 움직임이었습니다. 

 

인수 발표 이후 마시모 컨슈머의 주가는 약 40%나 급락했고, 아직까지도 이 하락세를 회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운드 유나이티드를 다시 독립 회사로 운영하려는 시도에서 회사가 이러한 제품 부문을 성공적으로 관리할 수 없다는 투자자들의 의심이 확인되었습니다.

 

 

사운드 유나이티드는 곧 다시 매각될 예정인가요?

 

최근 유럽 시장에서 Marantz와 Denon의 인기 있는 AV 앰프와 프리앰프가 헐값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마시모 컨슈머는 인수로 인해 건강 및 원격 의료 제품 등 주력 사업이 심각한 타격을 입자 오디오 사업부를 회사에서 추방하고 성공 사례에서 제외하려고 합니다. "추방"이라는 단어는 다소 가혹한 표현일 수 있지만, 이번 인수의 '성공 스토리'와 현재 취하고 있는 조치를 비판적으로 평가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마시모 컨슈머가 Sound United의 오디오 사업부를 매각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해야 합니다. 

 

즉, 적합한 투자자를 찾게 되면 Marantz, Denon, Polk 등 인기 브랜드의 주인이 다시 바뀔 수 있다는 뜻입니다.

 

 

여기서부터 상황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명 브랜드에 더 이상 피해를 줄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이 조치를 환영할 것입니다. 지난 가을, 혁신의 원동력과 "회사 DNA"의 일부가 일자리를 잃는 대규모 정리해고가 있었습니다. 

 

모호한 경영 결정은 제품 가격 하락을 동반했고, 이는 브랜드와 무엇보다도 소매업체에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우리는 브랜드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하며 소비자 가전 사업을 더 잘 이해하는 투자자를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3
Comments
1
2024-03-26 15:09:32

 헐값이 얼마일까요?

궁금하네요.

1
2024-03-26 19:34:51

그럼  데논의  인기모델  AVC-X3800H AV리시버

99만원에  할인판매 할지도..

 

일반유저 접근 하기 힘든 몇백만원대 모델,  할인 어쩌고는 재미 없다..

사운드유나이티드야.. 비싼모델군의 제품은 애초 인기 모델도 아니고.... 

 

요즘 불경기라서 그런지 이런 저런 이유되며 스피커들은 할인판매  종종 하더군요..

  디자인 예쁜 엘락스피커들  2월달인가 3월초인가 모르겠지만 수입유통사 책정가 대비 

50%(?)할인행사 했었고

 엊그제까지 디자인 예쁜 피아노 마감의 SVS섭우퍼  90만원에 할인판매하는 등.. 

 

 

 

 

1
2024-03-27 21:41:15

애초에 오디오수입이라는게 마진률이 엄청나게 높아서,

요즘이야 어떤지 몰라도..  10~20년 전만해도.. 통상 절반 이상이 마진입니다.

잘 팔리는제품 가지고와서 재고 안남기고 금방 팔아버리면 돈좀 만지는거고..

잘 안팔리면  듣기좋은말로 할인을 하는거죠..   ㅡ.ㅡ

뭐 필요한 사람 입장에서야 싸게사면 좋은일이지만 말입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