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MS, 게이머가 픽셀을 개별적으로 제어하는 디스플레이 디밍 기술 공개

 
  491
Updated at 2024-03-28 08:46:10

안녕하십니까!! 심심해❤️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ccftech.com/microsoft-patent-new-dimming-tech-displays-gamers-to-control-pixels-individually/

 

 

Microsoft 특허, 게이머가 픽셀을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새로운 디스플레이 디밍 기술 공개

 

 

Microsoft는 게이머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디스플레이용 픽셀 디밍 기술을 보여주는 새로운 특허를 공개했습니다.

 

 

게이머를 위한 디스플레이 픽셀 디밍 기술을 소개하는 Microsoft의 "디지털 디스플레이용 픽셀 휘도" 특허

 

이 특허는 입력 전압을 줄임으로써 픽셀이 줄지어 있는 디지털 디스플레이의 휘도를 제어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디머 픽셀은 전력을 절약하는 데 효과적이며, 주변 조도가 높은 환경에서는 휘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전자의 장점은 노트북이나 스마트폰과 같이 배터리로 작동하는 디바이스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가변 재생률을 사용하는 경우 이러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콘텐츠의 유형에 따라 디스플레이의 재생률을 변경하는 것이 바람직한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현재 장면의 복잡도에 따라 이미지 프레임을 다른 속도로 출력하는 비디오 게임 애플리케이션의 시각적 콘텐츠를 표시하는 경우 가변 재생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로, 일부 디스플레이 장치는 전력을 절약하기 위해 재생률을 동적으로 변경하도록 구성될 수 있습니다(예: 장치의 배터리가 고갈되거나 장치가 "절전" 모드로 전환되면 재생률이 감소될 수 있음). 

 

어떤 경우든 디스플레이 장치의 픽셀이 펄스 폭 변조 신호로 구동되고 가변 재생률이 사용되는 경우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다른 재생률 간에 전환되어 표시되는 이미지의 밝기가 눈에 띄게 증가하거나 감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 개시는 위에서 설명한 플리커링 문제를 완화하거나 완화하는 방식으로 펄스 폭 변조 신호를 사용하여 디지털 디스플레이의 픽셀을 구동하는 기술에 관한 것입니다. 일례로, 디지털 디스플레이의 픽셀 행 중 절반(예: 홀수 행)에 다른 절반의 픽셀 행(예: 짝수 행)과 반대 위상을 갖는 펄스 폭 변조 신호가 공급되는 공간 평균화를 통해 완화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펄스 폭 변조 신호의 주파수가 재생률의 정수가 아닌 배수인 이미지 프레임에서는 픽셀 행의 절반은 상대적으로 높은 광도를 가지며 나머지 절반은 상대적으로 낮은 광도를 가지게 됩니다. 공간 평균화를 통해 디스플레이는 사람이 보기에 상대적으로 균일한 휘도를 갖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JUSTIA 특허를 통해

 

 

이 디스플레이 픽셀 디밍 기술의 일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Windows 보고서를 통해):


- 밝기: 펄스 폭 변조 신호로 픽셀의 밝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켜기" 및 "끄기" 펄스의 길이를 변경하여 디스플레이의 일부 부분을 동시에 더 밝게 또는 더 어둡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색상 정확도: 신호의 타이밍도 픽셀의 색상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신호가 적절한 타이밍에 전송되면 디스플레이에 색상이 더 정확하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 새로 고침 빈도: 신호가 전송되는 속도는 디스플레이가 표시되는 내용을 얼마나 빨리 변경할 수 있는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는 화면이 빠르게 바뀌어야 하는 동영상 시청이나 게임 플레이와 같은 작업에 중요합니다.

 

- 전력 소비: 펄스 폭 변조를 사용하면 디스플레이의 전력 소비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는 디스플레이는 종종 전력을 절약할 수 있어 디바이스의 배터리가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특허의 또 다른 장점은 각 픽셀이 개별적으로 제어되기 때문에 사용자가 화면의 한 부분을 더 밝게, 한 부분을 더 어둡게 또는 그 반대로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새로운 기술의 원동력은 신호를 통해 각 픽셀의 밝기를 제어하는 EM 게이트 드라이버로 알려진 부품입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1
Comment
1
2024-03-28 14:06:46

 oled,mled 아니면 혜택 못보겠네요 어차피 백라이트는 고정이니..

 
24-04-26
 
1775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