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오디오]  저는 고가 제품 무용론자는 절대 아닙니다.

 
3
  748
2020-08-07 17:08:49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솔직히 극한의 하이엔드로 갈수록 가성비는 급감한다고 생각은 합니다. 그럼에도 하이엔드 제품의 가치는 충분히 있다고 보는게 대부분의 사람은 명품에 대한 갈망. 남이 함부로 소유하지 못하는 것을 내가 소유하고 있는 것에 대한 뿌듯함과 약간의 과시욕 같은 것들이 있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이런 "갬성"적 영역에 하이엔드의 진정한 가치가 숨어있다고 생각하거든요. 물론 성능적으로 당연히 엔트리 제품들보다 우위에 있구요. 그렇지 않은 극히 예외를 제외하고서 말입니다.

 

그리고 어떻게 보면 미세한 차이일 수있고 누구에게는 제법 큰 차이일 수도 있지만 평균적으로 그 어느정도의 간극을 큰 돈을 들여서 메꿀 수 있는 재력에 대한 로망이랄까 그런것들이 분명히 멋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 비싼 제품이 인테리어적으르로도 훨씬 우수한 경우도 많고 그렇고 하이엔드 제품은 그 것만의 범접할 수 없는 독보적인 영역이 있습니다. 페라리타고 마실나가는것이 꼭 실용적이지는 않지만 페라리 소유자라는 위치에서만 느낄 수있는 그 독보적인 무언가가 있는 것처럼요. 

 

혹여나 하이엔드를 추구하시는 분들이 제 몇몇 글을 읽고 기분이 상하시지 않으셨길 바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