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텔라 블레이드: 성능, 밸런스, 해상도 모드 비교 및 프레임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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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텔라 블레이드: 성능, 밸런스, 해상도 모드 비교 및 프레임 테스트
https://youtu.be/ZKZs9wD5-dI
- 스텔라 블레이드 데모는 오늘 PS5에서 출시되며 3가지 보기 모드를 제공합니다.
- 퍼포먼스 모드는 일반적인 1440p 해상도를 60fps로 일정하게 적용합니다.
- 밸런스 모드는 일반적인 1440p 해상도로 렌더링하며 TAAU를 사용하여 4K 출력을 제공합니다. 프레임 속도가 약간 떨어지지만 일반적으로 60fps의 성능을 유지합니다.
- 해상도 모드는 프레임 속도를 30fps로 제한하는 대신 2160p까지 올라갑니다.
- 그래픽 설정의 경우 이방성 필터링과 일부 원거리 텍스처의 LOD를 제외하고는 모드 간에 큰 변화가 없습니다.
- 그림자 해상도, 그리기 거리, 앰비언트 오클루전 및 포스트 프로세싱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빠진 것은 (개인적으로 과장된) 색수차 효과를 제거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개인적으로는 퍼포먼스 또는 밸런스 모드를 추천합니다. 게임의 특성을 고려할 때 30fps는 Stellar Blade와 같은 열광적 인 게임에는 옵션이 아니며 해상도 차이는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 스텔라 블레이드 데모는 오늘 PS5에서 출시되며 3가지 그래픽 모드를 제공합니다.
- 퍼포먼스 모드는 일반적인 1440p 해상도를 60fps로 일정하게 적용합니다.
- 밸런스 모드는 일반적인 1440p 해상도에서 TAAU를 사용하여 4K 출력으로 렌더링합니다. 프레임 속도는 약간 떨어지지만 일반적으로 60fps의 성능을 유지합니다.
- 해상도 모드는 프레임 속도를 30fps로 제한하는 대신 2160p에 도달합니다.
- 그래픽 설정의 경우 이방성 필터링과 일부 원거리 텍스처의 LOD 외에는 모드 간에 큰 변화가 없습니다.
- 그림자 해상도, 그리기 거리, 앰비언트 오클루전 또는 포스트 프로세싱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개인적인 수준에서) 과장된 색수차 효과를 끌 수 있는 기능이 없습니다.
- 권장 사항으로 성능 또는 밸런스 모드를 선택하겠습니다. 게임의 특성을 고려할 때 30fps는 Stellar Blade와 같은 열광적 인 게임에는 옵션이 아니며 해상도 차이는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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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모 한번 해보고 구입하려고 합니다
일본에서도 반응이 좋은거보니 잘나온것 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