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넷플릭스]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는 오프라인 다운로드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2
  2113
Updated at 2022-08-18 11:40:37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macrumors.com/2022/08/17/netflix-ad-supported-no-offline-viewing/ 

 

Netflix의 다가오는 광고 지원 계층은 오프라인 보기를 위한 다운로드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작업 중인 광고 지원 Netflix 계층에서는 구독자가 오프라인으로 보기 위해 TV 프로그램이나 영화를 다운로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Bloomberg 가 보고합니다 . 

제한 사항은 "광고가 포함된 Netflix를 제외한 모든 요금제에서 다운로드 가능"이라는 iOS 기기용 Netflix 앱의 코드에서 발견되었습니다.


 

표준 Netflix 요금제는 일부 Netflix 콘텐츠를 오프라인 보기용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하며, 해당 기능을 더 비싼 Netflix 계층으로 제한하면 Netflix에서 기존 요금제와 새로운 광고 지원 요금제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Netflix 공동 CEO Ted Sarandos 는 6월 에 Netflix가 광고에 신경 쓰지 않고 광고 없는 Netflix 구독료를 지불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보다 저렴한 Netflix 계층을 계획하고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Sarandos는 "우리는 '이봐, Netflix는 나에게 너무 비싸고 나는 광고에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들인 큰 고객 세그먼트를 테이블에서 제외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광고 계층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날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처럼 Netflix에 광고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저, 더 낮은 가격을 원하고 광고를 볼 것입니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을 위해 광고 계층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


블룸버그 는 넷플릭스가 또한 광고가 재생되는 동안 고객이 광고를 건너뛰거나 재생 제어에 액세스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으며, 넷플릭스는 이전에 일부 콘텐츠가 광고 없는 스트리밍으로 제한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광고 지원 Netflix 계층은 2023년 초까지 출시될 예정이 아니므로 Netflix가 계획을 마무리함에 따라 업데이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광고 지원 Netflix 서비스의 가격이 얼마인지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Netflix는 최근 몇 년 동안 가격을 여러 번 인상했습니다. 기본 Netflix 요금제는 현재 9.99달러이며 480p 스트리밍을 제공하며 표준 요금제는 1080p 해상도의 경우 15.49달러입니다. 

 

Netflix의 가장 비싼 프리미엄 플랜은 월 19.99달러로 4K HDR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유일한 계층입니다. Netflix는 스트리밍 품질 향상을 위해 추가 요금을 부과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만 계속 제공하며 광고 지원 계층은 기본 요금제와 유사한 스트리밍 품질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Netflix는 고객과 수익을 잃고 있기 때문에 광고 지원 계층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회사 는 2022년 1분기에 10년 만에 처음으로 가입자를 잃었고 "계정을 공유하는 많은 가구"와 "경쟁"을 모두 비난했습니다.


더 저렴한 요금제를 추가하는 것 외에도 Netflix는 계정 공유를 단속할 예정입니다. 넷플릭스는 약 2억 2200만 가구가 유료화되지 않은 또 다른 1억 가구와 공유하고 있으며, 회사는 앞으로 다세대 공유의 보다 효과적인 수익화를 구현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다세대 계정 공유 수수료는 이미 부과되고 있습니다 . 일부 국가에서 테스트 되었으며 향후 추가 국가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3
Comments
3
Updated at 2022-08-18 14:41:54

결국 이런식으로 구독료 올리는군요. 뭐 처음엔 광고가 없을거라고 하더니...광고를 보는대신 저렴한 새로운 요금제라고 하더니 이런식으로 차별을 하면서 결국엔 기존대로 볼려면 더 돈 내!! 라는 정책이군요.

슬슬 정리할 OTT를 고민해봐야겠네요.

 정 보고싶으면 월단위로만 봐야죠, 뭐...결국 누가 손해일까요? 뭐 늘 그헐듯 업체가 승리하겠지만...그 승리하는동안 몇몇 업체는 망하겠죠. 근데...그게 넷플릭스나 디즈니가 아니라는 법은 없죠.

파라마운트도 아마존에 대응하고자 결국엔 월마트 멤버쉽에 가입하면 무료로 방향을 전환한것 같던데...

1
Updated at 2022-08-18 17:22:27

기존 17000 짜리도 올린다는말인가요?  그 말은 아닌거 같은데요.  그냥 새로운 요금제만 나온다는거 같습니다

1
Updated at 2022-08-18 18:29:33

결국엔 올릴거라는거죠.

이미 디즈니+도 이미 그런식으로 진행중입니다. 넷플릭스도 계속 말 바꾸는데...결국엔 기존 요금제의 인상은 정해진 수순이라고 보고 있어요.

광고요금제가 기존 요금제를 대체하고 기존 요금제는 인상하고...뭐 그런게 뻔한죠. 어차피 이젠 넷플릭스도 자사 오리지널 컨덴츠가 아니면 영화나 드라마 확보도 어려워지고...그거 제작비용 생각하면 뭐 당연한 수순이죠. 대부분의 영화사가 자사 오리지널 스트리밍으로 서비스하는데,,굳이 넷플릭스에 줄 이유가 없죠. 자사 스트리밍 서비스 안하는 제작사는 이제 몇 안남았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