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넷플릭스가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가입 취소를 막을 수도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techradar.com/news/netflix-might-be-getting-into-live-streams-to-stop-you-unsubscribing
넷플릭스가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가입 취소를 막을 수도 있습니다.
코미디, 스포츠 등
지금은 Netflix 에게 불확실한 시기 이지만 경쟁업체가 성장하고 가입자가 떠나면서 스트리밍 서비스가 유휴 상태가 아닙니다. 현재의 핵심 사업을 넘어 다각화할 계획이 있으며, 그 계획은 분명히 라이브 스트리밍 쇼로 확장됩니다.
Deadline 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Netflix의 권한은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의 아이디어를 "탐색"하고 있습니다. 코미디 스탠드업 스페셜과 재능 콘테스트를 생각해 보세요. 다시 말해서, 예전의 TV와 조금 더 비슷합니다.
Deadline에 따르면 라이브 상봉은 또 다른 가능성이며 향후 라이브 스포츠가 포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것은 Apple TV Plus에 Friday Night Baseball 을 도입하는 것과 같은 다른 플랫폼에서 하고 있는 일 입니다.
인터랙티브 콘텐츠
이 모든 것이 "예비 단계"에 있으므로 조만간 발표를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이 기사에는 라이브 콘텐츠의 출시 일정이 나와 있지 않지만 현재 Netflix 팀이 이 기능을 작업하느라 분주한 것으로 보입니다.
코미디는 이미 여러 유명 코미디언의 콘텐츠를 호스팅하고 있기 때문에 Netflix의 좋은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쇼가 생중계되는 경우 관객 상호 작용 옵션도 있습니다. Netflix는 영화 Bandersnatch를 통해 이전에 (그러나 다른 형식으로) 실험한 바 있습니다.
Netflix는 라이브 방송이 아닌 주문형 스트리밍으로의 전환에 큰 역할을 했지만 회사 경영진은 Netflix가 제공하는 형식과 구독자에게 제공하는 옵션이 많을수록 더 좋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분석: Netflix는 생존을 위해 진화해야 합니다.
가장 크고 가장 잘 알려진 스트리밍 서비스이기 때문에 현재 Netflix에 큰 문제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더 깊이 파고들면 회사에 대한 몇 가지 걱정스러운 징후가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Amazon Prime Video 및 Disney Plus 와 같은 경쟁 플랫폼 은 새로운 구독자를 확보하고 항상 새로운 콘텐츠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10년 만에 처음으로 Netflix 가입자 수가 실제로 증가하지 않고 감소했습니다. 그리고 Netflix는 너무 많은 사용자 가 비밀번호를 공유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
이 모든 것을 합치면 Netflix는 안주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Facebook이 보여주듯이 시장에서 가장 지배적인 플레이어라도 시장이 변화하고 대안이 등장함에 따라 매우 빠르게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
잠재적으로 라이브 스트리밍에 참여하고 암호 공유를 단속하는 것 외에도 Netflix는 모바일 게임 영역을 탐색하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수많은 쇼에 플러그를 뽑고 있습니다 . 우리는 또한 스트리밍 거대 기업 이 가까운 장래에 무료 광고 지원 계층을 발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글쓰기 |
한국법 때문에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이면 한국제외일듯 합니다.
영등위에 컨텐츠 등록하여 2주에서 4주동안 심의 절차를 통해 심의 통과된 컨텐츠만 현재 상영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