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프라임차한잔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IT]  ISE> PPDS, 전원이 거의 필요없는 전자 종이 디스플레이 공개

 
5
  1146
2023-02-03 13:42:04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invidis.de/2023/02/ppds-auf-der-ise-e-paper-mit-60-000-farben/

 

 

60,000가지 색상의 전원이 필요없는 전자 종이


전자 종이 디스플레이인 Philips Tableaux를 통해 PPDS는 정적인 디지털 사이니지 콘텐츠를 위한 전원이 거의 필요 없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제 공식 Wave 플랫폼과 함께 에너지 소비를 줄여야 합니다.


ISE 2023에서 PPDS 스탠드의 하이라이트는 최대 화면 대각선이 28인치였습니다. 이것은 또한 4가지 색상으로 작동하는 기존의 전자 종이와 달리 tableaux가 생성하는 60,000가지 색상의 매핑을 가능하게 합니다.




32:9 형식의 28인치 솔루션 외에도 16:9 형식의 25인치 변형도 있습니다. 사이니지 솔루션의 특별한 점은 동일한 모티브로 전기를 거의 소비하지 않고 전원 공급 없이 매우 먼 거리를 달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티프가 변경되면 나중에 계속 실행하기 위해 잠시 연결될 수 있습니다. 모티프가 자주 바뀌어도 여전히 매우 낮은 전력 소비로 전원에 연결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PPDS는 콘텐츠가 예를 들어 레스토랑 메뉴, 영업 시간 또는 시간표와 같이 오랜 기간 동안 동일하게 유지될 수 있는 디지털 사이니지에 대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여기에서 확인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tableaux 디스플레이는 올바른 요구 사항을 가진 고객에게 상당한 전력 절감 효과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전기가 공급되지 않는 장소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요가 많다

invidis 인터뷰에서 PPDS의 글로벌 커머셜 책임자이자 EMEA 부사장인 Franck Racapé는 tableaux가 고객 시연에서 많은 수요를 창출했다고 보고합니다. 특히 소매, 기업, 접객업, 식음료, 공공 장소, 운송 및 의료 부문의 고객들로부터 관심을 받았습니다.



두 개의 tableaux 모델이 곧 제공될 예정이며 PPDS는 이미 더 큰 형식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Franck Racapé에 따르면 25인치 모델의 가격은 약 1,000유로입니다. 현재 에너지 가격으로 투자는 2년 반 후에 상각되었습니다.


tableaux에는 Android SoC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콘텐츠 업데이트는 PPDS 소유 또는 타사 플랫폼을 통해 수동 또는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Philips Tableaux 시리즈는 곧 클라우드 기반 관리 플랫폼 PPDS Wave와도 호환됩니다.


웨이브 정식 런칭

Wave에 대해 말하자면: PPDS 플랫폼이 ISE 2022에서 처음으로 발표되었지만( invidis 보고 ), 공식 출시는 올해 바르셀로나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제 원격 장치 관리를 위한 솔루션이 모든 사람에게 열려 있습니다. Franck Racapé는 "원격 장치 관리는 특정 규모 이상의 통합업체에게는 실제로 필수 불가결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전에 Wave는 17개 통합업체와 집중적인 베타 단계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우리는 사용 중에 발생한 통합자의 희망에 강력하게 응답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예정된 출시를 다시 연기한 이유입니다.” 특정 과제: Wave의 확장성으로 인해 대규모 롤아웃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혁신에는 예를 들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메모리가 포함됩니다. 또한 Navori, Novisign, Nowsignage, Skykit 및 Telelogos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에너지 소비 감소

Wave가 단순한 모니터링 도구가 아니라 여러 제어 옵션이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PPDS는 부스에서 각각 전기 계량기에 연결된 두 개의 디스플레이를 선보였습니다. 한 화면에서는 웨이브 최적화된 에너지 소비가 있지만 다른 화면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무역 박람회에서 반나절을 보낸 후 Wave 디스플레이의 전력 소비는 절반에 조금 못 미쳤습니다.


에너지 소비를 위한 PPDS의 측정 설정


에너지 소비를 위한 PPDS의 측정 설정


이 명확한 구조를 통해 PPDS는 핵심 주제 중 하나인 지속 가능성에 관심을 끌기를 원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 것은 전략의 일부이며 새로운 tableaux 제품도 기여합니다. "저에너지 제품은 유럽에서 필수품입니다."라고 Franck Racapé는 강조합니다. 다른 지역에서는 여전히 가지고 있으면 좋은 물건이지만 이곳에서도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파이프라인의 투명 LED

또한 PPDS는 ISE를 활용하여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예를 들어 32:10 폼팩터의 LED 월과 165인치 화면에 공통 음극 기술을 적용한 0.95mm 픽셀 피치의 6000 시리즈 올인원 LED 신제품을 선보였다. 대각선 및 4K . 2023년 2분기에 출시될 투명 LED 솔루션도 전시됐습니다.


0.95픽셀 피치 PPDS의 새로운 올인원 디스플레이


PPDS 스탠드의 투명 LED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1
Comment
2023-02-03 15:48:55

ACeP 방식인 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기대하던 방식인데 드디어 상용화 되나 봅니다.

현재 E-Ink사의 전자 잉크가 백색과 흑색의 캡슐을 재배치해서 화면을 만들어내는 방식인 데 비해 ACeP 방식은 YMCK에 백색의 캡슐들을 배치해서 화면을 만들어내는 방식이라 컬러필터에 의존하는 방식과 비교해서 선명도나 색재현력이 우월하고 기존 전자 잉크와 마찬가지로 자연광 아래에서 조명 없이 볼 수 있는 특성도 그대로 이어받았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