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TV]  TV프로에 사연을 신청한 미스코리아

 
2
  3760
2022-10-05 16:31:14

https://www.beautytoc.co.kr/html/vote/vote_view.php?num=177

 

https://youtu.be/i1TiYdj_hWE

 

요새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을 보고 있는데, 프로 자체가 재밌다기보단 메인MC가 성유리여서입니다.

이별리콜을 신청한 리콜남녀 중에 워낙 이뻐서 눈길이 간 리콜녀가 있었는데, 사연을 들으면서 미스코리아라는 사실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검색해서 알아보니, 위와 같은 사람이더군요.

미스코리아인 리콜녀는 X와 시간을 마니 보내면서 연애를 잘하고 있었지만, 이 둘이 헤어지게 된 원인은 미스코리아 대회였습니다.

미스코리아 서울 대회에 출전하게 된 리콜녀가 그 대회를 준비하느라 넘 바빴고, 그만큼 함께 할 시간이 많지 않다 보니 X가 이에 서운한 감정이 쌓여갔던 겁니다.

그러다 보니 다툼이 잦아들고, 이별한 날도 서로 싸우다가 결국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 리콜녀는 며칠을 기다렸지만 X로부터 아무런 연락을 받지 못했고, 리콜녀는 당시 대회 준비를 하느라 넘 바빠서 먼저 연락할 새가 없었다고 합니다.

헤어진 지 한달 반 지나서 리콜녀가 방송에 신청을 했는데, 리콜녀가 기다리고 있는 식탁에 웬 편지가 오는 겁니다.

이건 X가 안온다는 신호라서 이대로 리콜이 실패인가 했는데, 전개가 예상 밖으로 흘러가고 있는 겁니다.

 

 

지금까지 이 프로를 보면서 X가 군대에 가서 리콜 식탁에 못온 에피소드는 첨이네요.

곧 휴대폰이 왔고, 그걸 통해서 두 남녀가 서로 통화하는데, 22살 동갑내기 커플한테서 풋풋함이 느껴지더군요.

두 남녀는 재회하기로 마음을 먹었고, 리콜녀는 고무신이 되어 기다리겠다고 다짐을 합니다.

나중에 첫 휴가에서 이 둘이 재회했다고 합니다.

3
Comments
2022-10-05 16:56:50

헐 훈훈한 결말이 아니네요

2022-10-05 17:12:03

우리가 생각한 결말이 아니군요(?)

2022-10-05 18:18:13

우왕~ 저 부대에 면회라도 가면 정말 난리나겠네오. ^^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