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게임]  고담 나이트는 전작인 아캄을 작아 보이게 하는 오픈 월드를 과시합니다

 
2
  1214
Updated at 2022-08-12 10:57:54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ccftech.com/gotham-knights-open-world-trailer-drawfs-arkham-games/


Gotham Knights는 전작인 Arkham 을 작아 보이게 하는 오픈 월드를 과시합니다.



Gotham Knights 뒤에 있는 사람들 은 지난 몇 주 동안 게임의 캐릭터와 전투에 주로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하지만 게임에서 Gotham City의 새로운 오픈 월드 재창조는 무엇입니까? 고맙게도 새로운 IGN First 비디오 는 Gotham Knights의 범죄 소탕 놀이터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며, 이 버전의 배트맨의 고향은 이전에 나온 어떤 것보다 더 크고 복잡해 보입니다.


WB Games Montreal의 Gotham Knights 개발자는 고담의 역사와 건축물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여 도시를 Waynes, Elliots, Kanes, Arkhams 및 Cobblepots의 창립 가족이 지배하는 5개 지역으로 나누었습니다. 이 Gotham은 과거보다 훨씬 더 넓을 뿐만 아니라 WB Games Montreal이 위아래로 모두 구축했습니다. 그들은 오르고 탐험할 큰 건물을 만들었지만 도시 아래 숨겨진 터널의 큰 지하도 만들었습니다. 물론 부엉이의 궁정과 관련된 다양한 비밀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을 것입니다. 아래에서 새로운 Gotham City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Arkham 게임만큼 밀도가 높고 만화책 같은 것은 아니지만 범위는 인상적입니다. Gotham Knights를 따라가지 않았습니까? 다음은 게임의 주요 기능입니다.


DC Super Heroes의 새로운 가드로 플레이 – Batgirl, Nightwing, Red Hood 및 Robin의 역할에 참여하고 Gotham의 최신 보호자를 형성하여 자신만의 Dark Knight 버전을 만드십시오.


DC의 배트맨 유니버스를 배경으로 한 액션으로 가득 찬 오리지널 스토리 – 종탑을 작전 기지로 하는 이 새로운 영웅 시대는 치솟는 탑에서 지하 범죄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고담 역사상 가장 어두운 장을 연결하는 미스터리를 풀 것입니다. 고담시를 얼음으로 뒤덮은 Mr. Freeze와 같은 가장 악명 높은 DC 슈퍼 악당들과의 대결을 포함하여 풍부한 스토리 라인을 시작하십시오.


오픈 월드 고담시에서 범죄를 탐험하고 싸우 십시오 – 다양한 횡단 능력과 영웅적인 전투 동작, 상징적인 배트사이클을 사용하여 역동적이고 상호 작용하는 고담에서 5개의 별개 자치구의 어두운 거리를 순찰하십시오. 거리 수준의 범죄 진압부터 상징적인 DC 슈퍼 악당과의 대결에 이르기까지 도시가 혼란에 빠지지 않도록 구하십시오.


독특한 캐릭터 능력 및 커스터마이즈 – 각 영웅은 독특한 능력, 장비, 무기 및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슈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트걸은 근접 톤파를 휘두르고, 나이트윙은 듀얼 에스크리마 스틱을 사용하고, 레드 후드는 인간의 힘이 최고이며, 로빈은 접을 수 있는 쿼터 스태프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2 인용 온라인 협동 모드에서 팀 구성 – 2인용 온라인 협동 모드에서 Gotham Knights를 단독으로 플레이하거나 친구와 팀을 이루어 강점을 결합하여 Gotham City를 보호하십시오.


Gotham Knights는 10월 25일 PC, Xbox Series X/S, PS5로 출시됩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1
Comment
1
2022-08-12 10:54:19

락스타의 작품들을 오픈월드의 전형이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이게 진입장벽이 좀 있습니다. 이제와서 말하긴 너무 시간이 많이 지난 이야기지만, 오픈월드를 경험하지 않은 입장에서 시작했던 gta는 그래서 난 뭘해야되지? 라는 생각에서 벗어나지 못해서 몇번을 하다가 관뒀습니다. gta5를 하면서 이런 스타일의 게임이 어떤 재미인지 깨닫게 되면서 상당한 플레이타임을 가진 게임이 되었습니다만, 레데리2에 가서 또 좀...

그래서 그런지 젤다의 전설이 얼마나 잘만든 오픈월드인가를 새삼 깨닫게 되었습니다. 뭘해야될지를 힌트를 주면서 주변을 돌아다니도록 설계가 되었던거죠. 

엘든링 같은 경우는 시간이 지나고 보니 이건 절반의 성공으로 봐야하지 않나하는 생각입니다. 분명 굉장한 임팩트를 가진 작품이었지만, 플레이타임은 오히려 다크소울 시리즈보다 못한게 아닌가 해요. 3회차를 진행했는데 엘데의 짐승까지 잡은 이번 회차를 넘기면 또 할것 같지 않더군요. 스토리도 상당히 방대하고 잘 설계되었지만, npc 하나하나에 모든 스토리를 부여하다보니 넓은 세계에 적은 npc, 나머지는 모두 적인 그런 구성이 되어서 세계는 큰데 뭔가 색다른 재미를 만들어내기가 또 어렵더군요. 레데리나 젤다 등은 아직도 뭔가 희한한 시도를 하는 사람들이 남아있죠.

오픈월드 작품의 재미는 단순히 '넓다'라는 것을 강조하는 것은 적어도 십년전쯤에는 장점으로 생각했을수도 있는데, 지금은 그렇게까지 넓다는게 재미와 직결되지는 않는다는 생각입니다. 안그래도 제작사 덕에 고담나이트에 대한 기대가 그리 크지 않기도 하지만, 반대로 배트맨 쪽 스토리를 좋아하다보니 진짜 좀 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