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금전 11번가를 통해 예스24에서 구매한 밀정 스틸북을 받았습니다.
비닐을 벗기고 뒤를 보니 한쪽이 우그러진채로 왔네요.
곧바로 교환신청을 했는데 교환불가와 함께 판매자에게 문의하라 메시지가 와서
문의 넣어놓고 답변 기다리며 글 올려봅니다.
답변에는 시스템상 문제 어쩌구해놨던데 이거 참 난감하네요.
뭐 이런 거지 같은 사태가 나에게
교환해줄겁니다
처음 겪어본 일이라 쪼께 당황스러워서요
당연히 교환되길 바랍니다.
안그럼...
그건 11번가에서 예스24에 문의하라고 한거 아닌가 싶은데요
네, 그래서 문의 넣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스템 문제라는거 보니 말씀하신 이유 같고요
문자메시지로 판매자교환거부라고 와서 첨엔 좀 어이가 없었더랬죠.
답변 기다리기 지루해서 넋두리 좀 써봤습니다 ㅎㅎ
11번가 통해서 한경우 유선통화로 맞교환됩니다.
11번가가 할인폭이 좋지만 예24,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의 상품 주문시엔 불편한점이 있죠.
얻은 이익만큼의 불편함 감수라...
이것도 일종의 제로법칙이려나요.
하필 제일 싸게 샀을때 이런 일이...
저거는 교환을 안 해줄 수가 없는 찌그러짐이네요!!
그렇죠?
저거보다 심하게 우그러졌었던 제보도 많이 봤지만
막상 당하고 보니 뜨헉했네요
무조건 교환해줄겁니다 저정도 파손이면 ㅇㅇ
방금 답변 왔는데 교환해 줄거 같습니다.ㅎ
11번가가 아닌 판매자에게 문의하고 교환을 신청하셔야 됩니다.
네 방금 답변 받았습니다.
이메일로 접수하면 바로 처리해준다네요.
판매자가 따로 있다고 해도
교환불가문구가 아닌 다른 메세지를 전하면
당황하지 않을텐데
많이 아쉬운 대처네요
위로의 말씀 드립니다.
네 저도 시스템상 접수 방법을 일러줬으면 이러지 않았을텐데
첫 문구가 판매자교환거부라 당황했었거든요.
위로 말씀 감사합니다.
물량도 있는편이고 교환 무난히 가능할듯 싶네요. 너무 걱정 마세요.
넵, 염려 말씀 감사합니다^^
헉 심하게 파손되서 왔네요 ㅠㅠ 교환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상품 안내에 보시면 11번가가 아닌 다른 문의 경로가 있습니다. 거기로 문의하고 고객센터로 전화 달라고 하더군요.
자비에서 시켜도 저렇게 오는게 드뭅니다. 교환이 될수밖에 없어용. ㅎㅎ
공감
허걱.... 마음이 다 아파옵니다... 잘 회복되시길 바랍니다..
적어도 교환물량은 있을테니 교환 가능할껍니다~
교환해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