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LG와 삼성이 전통적인 경쟁 우위를 추구하는 동안 BOE는 생산 능력을 자랑합니다

 
  875
2023-11-30 17:07:14

안녕하십니까!! 심심해❤️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displaydaily.com/boe-touts-capacity-while-lg-and-samsung-look-for-more-traditional-competitive-advantages/

 

 

 

LG와 삼성이 전통적인 경쟁 우위를 추구하는 동안 BOE는 생산 능력을 자랑합니다

 

 

서울에서 열린 K-디스플레이 비즈니스 컨퍼런스를 보도한 더일렉은 삼성디스플레이와 LG디스플레이가 차세대 디바이스를 구현하기 위해 혁신적인 디스플레이 기술로 앞서 나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화면 테두리를 거의 모두 없앤 제로 베젤 컨셉의 스마트폰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디자인을 사용하면 Apple과 같은 휴대폰 제조업체가 거의 모든 화면의 장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은 디스플레이 아래 카메라 개선과 엣지 밝기 제어와 같은 과제가 남아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한편 LG 디스플레이는 투명 OLED 디스플레이를 더 많은 환경에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LG는 올해 30인치 투명 모델을 출시하고 2023년 말에는 77인치 버전을 양산할 계획입니다. 

 

LG는 투명도를 45%까지 높여 시인성을 더욱 향상시킬 예정입니다. LG디스플레이는 또한 32, 34, 39인치 OLED 패널을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 32인치는 모니터에 사용될 가능성이 높지만, TV 시장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LG디스플레이의 WOLED 디스플레이는 삼성디스플레이의 34인치 QD-OLED와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이 행사에서 LG의 대표는 프리미엄, 1000 달러 이상의 시장을위한 TV 시장의 정체와 TV 산업이 직면 한 일반적인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따라서 6분기 연속 적자에서 흑자로 돌아서겠다는 야심찬 계획의 승자로 프리미엄 TV 판매의 강세를 자주 선전해 왔지만, 현재 주목받고 있는 것은 중형 TV 시장과 투명 디스플레이입니다. 

 

전문가용 AV 시장은 이미 LG의 중소형 제품 출시가 확정되었다는 소식에 다소 동요하고 있지만, 기술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77인치 OLED에 3세대 MLA 기술을 적용하려는 LG의 노력을 막지는 못할 것입니다.


한국의 두 디스플레이 대기업은 모두 한계를 뛰어넘고 있지만, 중국의 라이벌인 BOE는 세계 최고의 디스플레이 제조업체라고 주장하며 무어의 법칙에 대한 일종의 오마주 또는 리피트로서 디스플레이 가격이 매년 50%씩 하락하므로 성능이 두 배가 되어야 한다는 이 회사 설립자의 '왕의 법칙'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BOE는 또한 청두 현지 파트너와 협력하여 노트북, 태블릿 및 기타 전자제품용 중형 디스플레이 시장을 겨냥한 첨단 8.6세대 OLED 생산 시설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라인이 완전히 가동되면 매월 32,000장의 유리 기판을 생산할 수 있는 상당한 생산 능력을 갖추게 됩니다. BOE는 방대한 생산 능력과 규모의 효율성을 바탕으로 차세대 대형 디스플레이를 앞세운 LG와 삼성의 공세를 이겨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1
Comment
1
2023-11-30 17:50:51

Boe가 8.6세대 라인 발주를 시작하여서 삼성 다음으로 8세대 it용 라인을 깔거란 말을 길게 썼네요. 대형이 아닌 it용 라인인데 중형에서 애플의 선택이 없으면 시장을 선점하지는 못할것 같은데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