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Android TV 14 베타 공식 출시: 에너지 모드, 바로가기 버튼, 통화, 더 쉬워진 페어링

 
2
  639
2023-06-09 11:39:52

안녕하십니까!! 심심해❤️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두개의 기사를 이어 붙였습니다.

 



Android TV 14 : 에너지 모드, 바로 가기 버튼, 통화, 더 쉬운 헤드폰 페어링



안드로이드 13은 결국 TV에서 사용할 수 없지만 안드로이드 14는 에너지 모드, 바로 가기 리모컨 버튼, 통화 알림, 더 쉬운 헤드폰 페어링 등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구글은 안드로이드 TV용 안드로이드 13을 "폐기"하고 안드로이드 14로 곧바로 전환한다고 확인했습니다. 이 회사는 버전 14의 새로운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공하지 않았지만 저널리스트 Mishaal Rahman이 베타 버전에서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가기 버튼, 헤드폰 페어링, 통화

TV용 Android 14의 통화 알림을 통해 사용자는 TV 또는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지원되는 앱의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활성화하면 이 기기에서 지원되는 앱에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개별 앱의 통화 알림에 대한 기본 설정을 조정하려면 해당 앱의 설정을 참조하세요. 통화 알림은 이 TV의 개인 사용자 프로필에 있는 동안에만 표시됩니다. 다른 프로필에서 이 설정을 조정하여 해당 프로필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에도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Android 14의 기능 설명에 나와 있습니다.


특정 앱 또는 HDMI 포트에 대한 바로 가기 기능인 새로운 "매직 버튼" 기능은 사용자가 사용자 지정한 후 리모컨의 별표 키를 눌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현재 리모컨에는 별표 키가 제공되지 않지만 원치 않는 스폰서 버튼이 많은 것에 대한 반응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TV 14에서는 사용자가 바로 가기를 만들어 리모컨의 별 버튼에 할당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미샬 라만


또한 미샬은 블루투스 헤드폰을 더 빠르게 연결할 수 있는 새로운 헤드폰 옵션에 대한 언급을 발견했습니다. 제어 센터에 버튼으로 표시될 수 있지만 소프트웨어가 충돌하므로 나중에 확인해야 합니다.


새로운 에너지 모드

에너지 모드는 TV 및 박스 제조업체가 하드웨어 기능에 따라 구현하여 사용자에게 대기 옵션으로 표시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입니다:


- 낮음("필수 네트워크 기능"): TV를 사용하지 않을 때 네트워크 연결을 끕니다.

- 보통("권장 네트워크 기능"): 네트워크를 통해 TV를 깨우는 기능을 켭니다(네트워크 대기).

- 높음("추가 네트워크 기능"): 이 옵션은 권장 기능 외에도 TV를 사용하지 않을 때 에너지를 증가시킬 수 있는 추가 기능을 켭니다.

- 제한 없음: 제한 없음


이 기능을 통해 일부 장치가 이상한 시간에 깨어나서 연결된 USB 하드 드라이브도 깨우는 상황이 종식되기를 바랍니다.


기타 조정

'접근성'이 이제 설정의 최상위 메뉴에 숨겨져 있지 않고 최상위 메뉴에 있습니다. '굵은 텍스트' 및 '색상 보정'에 대한 새로운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HDR10, HDR10+, HLG, Dolby Vision 또는 SDR로 '항상 강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 베타 또는 이후 베타에서 다른 새로운 기능이나 조정 사항이 발견되면 Android TV 및 Google TV 기기용 Android 14의 출시가 가까워질 때까지 Google의 공식 발표를 기다리면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접근성 메뉴는 더 쉽게 찾을 수 있고 새로운 옵션이 있습니다. 스크린샷: 미샬 라흐만


 새로운 접근성 옵션 중 하나는 '색상 보정'입니다. 스크린샷: 미샬 라흐만

 

 

 

Android TV 14 베타가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 TV 리모컨 버튼과 더 많은 놀라움을 재구성 할 수 있습니다.





베타 버전 Android TV 14를 방금 출시 한 Google의 큰 놀라움입니다. 공식 발표는 아니었지만 회사는 Android 14의 최종 API와 TV 용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스마트 TV와 플레이어에 놀라운 방식으로 비타민을 공급할 예정이니 주목하세요.


저희는 최근 HBO Max에서 Max로 전환하면 동일한 앱이 아니며 HBO Max가 할당된 리모컨의 모든 버튼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큰 문제에 대해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Android Police의보고에 따르면 Android TV 14 베타에는 TV 또는 미디어 플레이어의 리모컨 버튼을 원하는대로 재구성 할 수있는 기능이 포함되어있어 버튼이 미리 할당 된 기기를 구입할 때 가장 성가신 문제 중 하나를 해결합니다.


Android TV 13은 죽을 것입니다 : TV 세트에 제공되지 않습니다.

구글은 Android TV 13의 첫 번째 베타 출시와 똑같은 일을 조용히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놀라움이 있습니다.


우선, 회사는 Android TV 13을 완전히 끌어 당기고 있습니다. 예, 맞습니다. Android TV 14로 바로 이동합니다. 또한 OS가 다음 버전의 Android Studio Canary와 호환되지 않음을 보여 주므로 "개발자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Android TV 13 이미지를 만들지 않도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Android TV를 실행하는 TV는 버전 13을 수신하지 않고 버전 14가 출시되면 바로 Android TV 14로 이동합니다. 또한 Google은 이미 파트너에게 이 변경 사항을 알렸으며 앞으로는 Android TV 13 기반 빌드를 인증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움직임의 이유는 알 수 없지만 Android TV 13을 포기하고 Android TV 14에 직접 집중하는 것이 궁금합니다.


Android TV 14에 추가되는 모든 새로운 기능



Android TV 14 베타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새로운 기능에 관해서는 정확히 적지 않다는 것이 진실입니다. 우선, 잘 알려진 개발자 인 Mishaal Rahman이 게시 한 메시지에서 볼 수 있듯이 TV 또는 미디어 플레이어의 리모컨에있는 버튼을 재 할당하여 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열 수 있습니다.


그가 설명했듯이 프로세스는 매우 간단합니다. 설정,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동하면 다음 단계에 따라 버튼을 재 할당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즐겨 찾는 앱 열기".

"사용자 지정 버튼으로 실행할 즐겨 찾는 앱을 선택하세요."

"별표 버튼을 눌러 즐겨찾는 TV 앱을 열거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가기 유형을 선택하세요."

"사용자 지정 버튼으로 TV 또는 기타 장치의 입력을 보고 변경합니다."



Android TV 14에 추가되는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블루투스 주변기기 연결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제 이러한 유형의 연결이 가능한 스피커 및 기타 장치를 더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설정으로 이동하는 대신 블루투스 헤드폰을 연결하는 것이 확실히 더 빠른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Android TV 14에서 공개된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TV를 사용하는 동안 호환되는 앱에서 전화 알림을 수신하는 기능입니다. 이렇게하면 전화를받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이 기능을 활성화하면이 장치에서 호환되는 앱에서 전화를받을 수 있습니다. 개별 앱에 대한 통화 알림 기본 설정을 조정하려면 해당 앱의 설정을 참조하세요. 통화 알림은 이 TV에서 개인 사용자 프로필에 있는 동안에만 표시됩니다. 다른 프로필에서 이 설정을 조정하여 해당 프로필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도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Android TV 14의 출시에 관해서는 아직 갈 길이 멀고 2024년 초까지 이 TV 운영 체제가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없지만 품질면에서 상당히 놀라운 도약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3
Comments
1
2023-06-09 11:42:07

응...? 그럼 구글 TV는...

1
2023-06-09 15:30:31

강제 sdr은 보급형들에게 필요하고 강제 hdr은 고급형에도 좋아서 필요한 기능같네요.

1
Updated at 2023-06-12 18:26:11

안드로이드 TV가 따로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24-04-23
 
1372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