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TV]  삼성 임직원몰 구매 AS 관련 질문

 
  1398
2023-06-08 16:39:16

 

여러 글을 모니터링하다보니 구매자가 골드등급(??) 이면 AS를 3년간 받을 수 있다고 하던데요.

 

구매자분에게 여쭤보지 않고 제가 구매한 제품이 AS 3년 대상인지를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한다리 건너서 구매를 한거라 구매자분께 자꾸 질문드리는게 부담이 되서요... 

4
Comments
2023-06-08 16:42:50

고객센터 연락해서 AS기간 물어보면 되지 않을까요?

전산에 등록이 되어있을테니까요

Updated at 2023-06-08 17:41:13

시리얼넘버로 나올겁니다. 고객센터에 AS센터에 모델명과 시리얼 넘버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4대가전(TV/냉장고/세탁기/에어컨)을 1년동안 일정금액이상 구매시(임직원몰 백화점포함 디지털프자자에서 구매) 3년동안 무상 AS되는 등급을 받습니다. (구매후 제품등록해야하는지는 저도 기억이 가물가물하니 그것도 문의해보세요)

Updated at 2023-06-08 17:43:59

 그거 최초구매자 본인만 연장 가능한거 아닌가요?

 멤버십 서비스라 a/s 받을 본인이 삼성전자 멤버십 로열블루나 프레스티지 회원이어야 할건데요

 

"4대 품목 수리 서비스 받으실 때, 대상 고객 및 제품 확인 후 제공"

https://www.samsung.com/sec/membership/membershipBluecare/

2023-06-09 09:44:26

그 멤버쉽이라는게 특정 제품에 해당되는게 아니라 구매고객에게 실적에 따라 제공되는 것이니, 갖고 계신 제품 서비스시 그 해당등급의 멤버가 신청하시고 결제 정산하셔야 할겁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