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LG, 가상 프로덕션용 마이크로LED 디스플레이 출시

 
1
  727
2023-05-26 14:16:34

안녕하십니까!! 심심해❤️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LG MAGNIT 디스플레이가 출시되어 가상 제작을위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LG 전자가 가상 프로덕션을위한 새로운 LG MAGNIT 디스플레이 (모델 LBAF)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대형 디스플레이는 LG전자의 최첨단 마이크로 LED 기술을 활용하고 깊은 블랙과 생생하고 자연스러운 색상의 프리미엄 화질을 제공하여 영화 제작자가 몰입감 넘치는 시각적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디지털로 생성된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표시하고 모니터, 카메라, 카메라 트래커, 프로덕션 컴퓨터와 동기화하여 가상과 실사 요소를 매끄럽게 병합할 수 있어 영화 및 미디어 제작에 이상적인 제품입니다.


새로운 LG MAGNIT의 고화질

실제 배우, 발표자, 사물이 전면에 등장하는 장면을 녹화할 때 사실적인 배경을 제공하기 위해 LED 스크린을 사용하는 것이 방송 및 영화 산업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가상 프로덕션 스튜디오 및 확장 현실(XR) 시나리오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새로운 LG MAGNIT은 LG의 강력한 칩 온보드(COB) LED 기술과 1.5mm 픽셀 피치를 통해 전문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최고의 화질, 기능 및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수백만 개의 백라이트 픽셀을 사용하는 LG의 마이크로 LED 패널은 뛰어난 명암비, 선명한 색상, 정확한 이미지 재현으로 유명합니다.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장소를 묘사하든 완전히 상상 속의 세계를 묘사하든 디지털로 생성된 풍경을 충실하게 표현하는 LG MAGNIT의 능력 덕분에 영화 제작자는 예술적 비전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활용성, 또 다른 강점

사용자가 표시되는 이미지의 크기를 커스터마이징하고 걸거나 쌓아 설치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색상 왜곡을 줄여 넓은 시야각에서 이미지를 사실적으로 유지하므로 대형 화면 설정에 적합합니다. 매우 흥미로운 점은 최대 10도까지 오목한 곡률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이 최첨단 디스플레이의 디자인은 모듈을 쉽게 정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구성 및 관리를 단순화하기 위해 새로운 LG MAGNIT은 간단하고 효과적인 설치 및 유지 관리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35.6인치 대형 캐비닛이 포함되며 패널 모듈과 전원 공급 장치가 후면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연 시간이 짧은 비디오 처리와 뛰어난 HDR 기능으로 뛰어난 색 정확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정보디스플레이사업부장 백기문 전무는 "가상 프로덕션용 프리미엄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인 LG MAGNIT은 방송 시스템, 영화 스튜디오, XR 스테이지에 매우 유용한 도구로, 감독들이 창의적인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업계 리더들과의 협력을 통해 마이크로 LED 솔루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다양한 분야의 고유한 요구 사항에 맞는 맞춤형 대형 디스플레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끊임없는 진화

2020년 첫 출시 이후 LG 마그닛은 LG의 마이크로 LED 기술을 활용하여 정확한 색상으로 놀라운 화질을 제공함으로써 프리미엄 시청 경험의 기준을 높였습니다.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이 제품 라인에는 주거 환경용 디스플레이(모델명: LSAD/픽셀 피치: 0.78mm)와 다양한 산업 분야용 솔루션(모델명: LSAB/픽셀 피치: 0.78/0.9/1.25mm) 등이 있습니다.


신제품 LG 마그넷은 이달부터 전 세계 시장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또한 설치부터 지속적인 유지보수까지 모든 단계에서 성능과 고객 만족을 보장하기 위해 글로벌 지원 및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3
Comments
1
2023-05-26 20:33:56

디즈니가 쓸 가능성이 높겠네요.^^

1
2023-05-27 00:59:36

마이크로 LED는 수율이 너무 낮아서 양산성이 현저히 떨어지죠... 중요한건 가격이겠네요.

1
2023-05-27 06:46:46

Va스튜디오꺼보다 개선형일까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