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블루레이‧DVD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삼성디스플레이, SID에서 패러다임 전환하는 OLED 기술 선보여

 
1
  682
Updated at 2023-05-24 13:39:52

안녕하십니까!! 심심해❤️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 SID 디스플레이 위크 2023에서 패러다임 전환하는 OLED 기술 선보여



삼성디스플레이, SID 디스플레이 위크 2023에서 패러다임 전환하는 OLED 기술 선보인다삼성디스플레이가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SID 디스플레이 위크 2023에서 패러다임을 전환하는 다양한 차세대 OLED 기술을 전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은 길이가 49mm에서 254.4mm로 5배 이상 확장되는 롤러블 플렉스입니다. 기존의 폴더블 또는 슬라이더블 폼팩터는 최대 3배까지 확장할 수 있었지만, 롤러블 플렉스는 디스플레이를 두루마리처럼 O자형 축으로 말거나 펼 수 있어 이러한 한계를 극복했습니다.


CES 2022에서 첫 선을 보이며 전례 없는 컬러와 화질로 전 세계를 놀라게 한 QD-OLED도 디스플레이 위크 2023에서 전시될 예정입니다.



QD-OLED는 컬러 필터에 의존해 색상을 구현하는 기존 대형 OLED와 달리 입자 크기에 따라 다양한 색상을 생성하는 퀀텀닷의 광학적 특성을 활용합니다. 현존하는 디스플레이 중 콘텐츠 제작자가 의도한 색상을 가장 정확하게 표현합니다. 이러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QD-OLED는 SID의 디스플레이 산업 어워드(DIA) 중 가장 권위 있는 '올해의 디스플레이'를 수상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TV 패널 라인업의 최신 제품인 77인치 모델을 전시해 관람객들에게 영화관에 온 듯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또 다른 주요 볼거리인 '더 QD-OLED' 존에서는 QD-OLED의 청색 광원에 고효율 EL 소재를 적용해 작년보다 더 선명하고 밝은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인증기관으로부터 청색광 방출이 적어 눈 건강에 탁월한 디스플레이로 인정받은 34형 모니터와 32:9 울트라 와이드 화면비로 업무 생산성과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높여주는 49형 모니터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디스플레이는 디스플레이 위크 2023 기간 동안 업계 리더들이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SID/DSCC 비즈니스 컨퍼런스에 참가해 2023년형 QD-OLED 신제품의 우수성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첨단 최적화 알고리즘과 인텔리센스 AI(인공지능) 기술, 최신 유기물 소재를 적용한 QD-OLED 2023은 RGB 컬러 채널의 최대 밝기를 2,000니트 이상으로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소비전력 측면에서도 우수해 유럽연합(EU)의 에너지효율지수(EEI) 기준을 충족하는 등 에너지 효율성도 뛰어납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