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블루레이‧DVD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LG 라이프스타일 OLED TV '65ART60 이젤' 가격 공개: 사양및 상세정보

 
3
  1481
Updated at 2023-03-22 13:35:21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LG 라이프스타일 OLED TV 65ART60 Easel 가격 공개: 사양및 상세정보



LG 65ART60 TV (65 인치, 165cm)의 디자인이 독특하다면 기술적 특성은 더 많은 수의 스피커를 지원하기 위해 슬라이딩 패널 (아래 사진 참조)을 활용하는 더 완성 된 사운드 섹션과 같은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LG 65ART60 TV, 밝기 부스터 기술

나머지를 위해 LG 65ART60은 LG 디스플레이가 서명 한 Oled EX 패널, Alpha 9 Gen 5 프로세서 및 관련 알고리즘의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메뉴에는 LG G2/G3 TV 시리즈와 같이 밝기 부스터 맥스가 아닌 밝기 부스터 기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이름의 차이는 여기에 방열판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결국 LG 65ART60 TV는 2022 년 모델 연도의 LG A2 및 LG B2 화면에 사용되는 "클래식"Oled 패널보다 약 20 % 더 높은 피크 광 출력을 제공합니다.



이젤 올레드 EX 패널의 다른 기능으로는 표시되는 이미지를 제어하는 고유한 알고리즘이 있습니다. 이 알고리즘은 사용자의 시청 습관을 연구한 후 각 유기 다이오드로 전송되는 전기 에너지를 매우 미세하게 제어하여 화면의 각 픽셀 설정(8K 울트라 HD TV의 경우 최대 3,300만 개)을 최적화합니다. LG 디스플레이에 따르면 이 알고리즘은 화면의 어두운 부분과 밝은 부분의 디테일을 더욱 세밀하게 표현하고 질감의 풍부함을 개선합니다. 이는 올레드 기술의 약점인 HDR 신호 표시를 개선할 수 있는 반가운 혁신이 될 것입니다.

 


2022년 LG 올레드 TV의 진화를 살펴보세요.

LG 65ART60의 또 다른 주요 사양은 영상 처리를 담당하는 알파 9 Gen 5 프로세서의 존재입니다(CES 22 뉴스 > LG 올레드 및 QNED 미니 LED TV를 위한 새로운 알파 9 Gen 5 프로세서 참조), 여전히 영상 노이즈를 정리하는 4가지 주요하고 뚜렷한 단계가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몇 년간의 올레드 TV 시리즈와 달리 이 과정을 차례대로 거치지 않고 한 번에 처리합니다. 따라서 두 단계 사이의 오류 위험이 줄어들기 때문에 화질이 더 좋아집니다. 알파 9 5세대의 성능 덕분입니다.



후자의 리소스 증가는 여전히 존재하는 AI Picture Pro 및 AI Sound Pro 프로세스의 성능을 강화합니다. 첫 번째는 딥 러닝 프로그램을 기반으로합니다 (이미지 처리는 화면에 최적화 된 디스플레이를 위해 콘텐츠의 특성에 맞게 조정되며, 특히 화면을보다 독립적 인 영역으로 세분화하여 전반적인 색상 충실도를 높이는 새로운 Dynamic Tone Mapping Pro 알고리즘에 주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사운드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스테레오 신호에서 가상 7.1.2 오디오 환경의 가능성으로 오디오 콘텐츠를 변조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LG 65ART60은 또한 콘텐츠에 초점을 맞추고 이제 프로필 관리를 제공하는 WebOS 22 인터페이스 (이 새로운 인체 공학적 디자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시작 표시줄이 사라지고 Google TV 또는 Android TV와 유사한 제안이 제공됩니다. LINK


주요 서비스의 경우 이미 사용 가능한 GeForce Now 외에도 다른 많은 서비스가 의제에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최적화 모드 2022 (새로운 암실 모드)는 게임 신호와 관련된 모든 TV 설정을 통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시 알파 9 5세대로 돌아와서, 알파 9의 알고리즘은 화면에 표시되는 얼굴과 텍스트를 더욱 정확하게 식별하여 설정을 최적화합니다. 뿐만 아니라 화면에 표시되는 물체와 인물의 신체도 인식합니다. 그 결과 선명도가 향상되고 피부 톤이 손상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마찬가지로 자동 장르 선택 기능은 화면에 표시되는 콘텐츠의 특성을 더욱 정확하게 자동으로 인식하여 최적의 설정(영화, 스포츠, SD, HD 등)을 선택합니다.





주요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 완벽한 정확도를 위해 약 36,000개의 색상 보정 포인트가 있는 3DLUT(Dynamic Tone Mapping Pro), 오브젝트 뎁스 인핸서 프로세스를 통해 다양한 초점면을 관리하여 이미지 심도를 개선하고 이미지 선명도를 높입니다.


- LG 올레드 TV는 HDMI 단자의 eARC 기능을 통해 돌비 애트모스 오디오(가상 7.1.2 변환 포함)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넷플릭스에서 제공되는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트랙을 재생하기 위한 것입니다.


- 무선으로 적합한 스피커에서 최대 5.1의 TV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Wisa 호환성


- 스마트 TV ThinQ AI 기능


- HDMI 2.1 입력 4개(48Gb/s)


- ALLM 및 VRR 호환(40Hz ~ 120Hz)


- HDMI 커넥터를 통해 4K UHD HFR 신호(초당 120프레임) 지원


- Amazon Alexa 및 Google Assistant 음성 어시스턴트 직접 통합


- HDMI 또는 USB를 통한 VP9 및 AV1 호환성


- HGiG(HDR 게이밍 관심 그룹) 라벨


- 지싱크 및 프리싱크 호환성


- 블루투스 서라운드 기능(멀티 채널 설정에서 LG 블루투스 스피커를 서라운드 사운드 스피커로 사용하기 위해)


- 영화 제작자 모드


- TV에 내장된 마이크를 사용한 음성 제어(Hi LG 또는 Alexa)(리모컨 필요 없음)


- 절대적으로 멋진 디자인 : 벽면, 갤러리 스탠드 또는 플로어 스탠드 (아래 사진 참조)가있는 스탠드에서 그 결과는 웅장합니다.


- 스포츠 알림 기능: 좋아하는 팀의 소식(점수, 예정된 경기 등)을 표시된 이미지에 겹쳐진 알림을 통해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LG 65ART60 이젤: HDR10, HDR 돌비 비전, HDR HLG 및 돌비 비전 IQ 정밀 디테일

LG 65ART60 이젤은 또한 10비트 울트라 HD 평면 100Hz 기본 패널과 퍼펙트 컬러(DCI-P3 색 공간의 99%) 및 트루 컬러 정확도 프로를 탑재하여 전례 없는 색조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SD/HD 소스를 울트라 HD로 확대할 수 있는 AI 4K 업스케일링 UHD 알고리즘과 총 80W(4 x 10W + 저음용 2 x 20W)의 출력을 제공하는 슬림한 4.2 사운드 바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HD VOD 및 Ultra HD Blu-Ray에 사용되는 코덱인 HEVC 2 160p/50 및 2 160p/60 호환성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4K 시네마 HDR 기능은 HDR10, HDR 돌비 비전 및 HDR HLG(하이브리드 로그 감마) 호환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또한 현재 LG TV에서만 볼 수 있는 돌비 비전 IQ 프리시전 디테일 프로세스를 통해 주변 조명 조건에 관계없이 항상 완벽하게 설정된 돌비 비전 HDR 이미지를 즐길 수 있으며, 이미 언급한 HDR 다이나믹 톤 매핑 프로라는 HDR도 있습니다. 그 결과 매우 밝고 어두운 영역에서 더 많은 디테일로 설득력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나믹 톤 매핑 프로 2022의 경우 이미지가 각각 특정 설정을 가진 5,000개의 개별 영역으로 나뉘는데, 이전 OLED TV의 500개 영역에 비해 훨씬 더 세밀합니다.


이 외에도 이미지의 다이나믹 레인지를 더욱 향상시키는 울트라 휘도 프로 기능도 눈에 띕니다. 이 기능은 이미지의 어두운 영역에서 사용되지 않는 빛 에너지를 밝은 영역으로 전달하여 밝기를 높일 수 있습니다.



LG 65ART60, 스마트 TV ThinQ AI

LG 65ART60 화면은 물론 LG ThinQ AI 2022 기능을 제공합니다. 위에서 이미 언급했듯이 아마존 알렉사와 구글 어시스턴트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 음성 어시스턴트는 전용 버튼을 통해 리모컨에서 직접 액세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퍼 없이 TV를 통해서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구글 홈이나 아마존 에코 스피커처럼 화면과 직접 음성을 주고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로컬 네트워크에서 공유되는 다른 구글 어시스턴트 및 알렉사 인증 기기를 TV를 통해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통해 인터넷 및 특정 서비스 (LG App Store, 소셜 네트워크 채팅...)에 액세스하거나 컴퓨터에서와 같이 웹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물론 Miracast, Bluetooth 5.0, Wi-Fi 6, AirPlay 2 및 HomeKit이 다시 메뉴에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ThinQ AI에는 TV를 빠르고 쉽게 제어 할 수있는 자체 인공 지능 모듈이 있습니다. 그러나 Alexa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화 모드와 Google 어시스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화 모드는 여기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ThinQ AI는 "볼륨 크게" 또는 "영화 모드 활성화"와 같이 TV에 명령을 내리는 데 적합하지만 화면에 표시되는 배우에 대한 고급 질문이나 더 일반적으로 방송 콘텐츠와 관련된 정보를 검색하는 데있어 주도권을 잡는 것은 Google Assistant입니다.



매직 리모컨에는 인체공학적으로 뛰어난 음성 제어를 위한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WebOS 22를 사용하면 TV 화면에서 바로 360° 비디오를 즐기고 Magic Remote를 사용하여 이미지 주변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LG 65ART60 이젤, 그리고 나머지는?

LG 65ART60 이젤은 간단한 DVB-T2, DVB-S2 및 DVB-C 튜너, 자동 레벨 기능(소스 변경 시 음량이 갑자기 변하는 것을 방지), 프랜샛 및 캐널 레디 인증, HBBTV 호환성, 3개의 USB 호스트 2.0 포트 중 하나 또는 외장 HDD를 통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녹화하는 DVR 기능, 타임 시프팅 기능을 모두 갖췄습니다. 물론 스마트폰/태블릿을 리모컨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LG 리모트 iOS/안드로이드/윈도우폰 앱을 통해 가상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입력 지연은 HDR 게임 모드에서 약 10ms(4K/120에서는 6ms)입니다.

 


LG 65ART60 이젤, HDMI 2.1/HDCP 2.3

LG 65ART60 이젤은 TV 뒷면에 4개의 HDMI CEC 2.1 인증 HDCP 2.3 입력 단자(위 사진 참조)가 있으며, 이 중 1개는 eARC를 포함합니다. 또한 광 출력과 3개의 Fat32 및 NTFS 호환 USB 호스트 포트(3.0 1개), CI+ 포트, 이더넷 포트가 있습니다. VP9 및 AV1 외에도 MP3, AAC, PCM, WMA, VC-1 및 Jpeg 지원과 함께 MKV 컨테이너가 제공됩니다. 마지막으로 TV와 같은 사운드 바를 자동으로 켜고 끌 수 있는 LG 사운드 싱크 무선 기능이 있습니다.

 


가격: 5,999유로

 

 


 

 

LG 65ART60의 주요 특징


- 10비트 패널


- 울트라 HD/4K 패널


- Oled EX 패널


- Oled Evo 밝기 부스터 패널


- 120Hz 패널


- 프로세서: 알파 9 5세대


- 넓은 색 영역


- UPnP(DLNA) 미디어 게이트웨이 기능


- eARC 기능


- VRR 기능


- ALLM(자동 저지연 모드) 기능


- 10억 개의 풍부한 색상 기능


- 업스케일러 HDR 기능


- 타임 시프팅 기능


- LG 사운드 싱크 무선 기능


- 울트라 휘도 프로 기능


- 트루 컬러 정확도 프로 기능


- 4K HFR 120 기능


- AI 사운드 프로 기능


- AI 픽처 프로 기능


- 고급 컬러 인핸서 기능


- 올레드 모션 프로 기능


- 자동 볼륨 레벨 기능


- HDR10 및 HDR HLG 호환성


- NTFS 호환성(USB를 통해)


- 미라캐스트 호환성


- Dolby Vision HDR 지원


- HDCP 2.3 호환성


- HEVC 호환성


- NFC 호환성


- Dolby Atmos 호환성


- HBBTV 호환성


- 프랑샛 호환성


- Wi-Fi Direct 호환


- CEC 호환성


- Wisa 호환성


- 캐널 레디 호환성


- 블루투스 5.0 호환성


- Wi-Fi ac 호환성


- AV1 호환성


- VP9 호환성


- HDCP 2.3 호환성


- Dolby Vision IQ 프리시전 디테일 HDR 지원


- 필름메이커 모드 인증


- 출력: 옵티컬 1개, 미니 잭 3.5mm 1개


- 입력: HDMI 2.1 호환 [abc][abc]HDCP[/abc] 2.3, CEC, eARC 4개, USB 2.0 포트 3개(Fat32, [abc]exFat[/abc] 및 NTFS와 호환), CI+ 포트 1개, 이더넷 포트 1개


- AirPlay 2 멀티미디어


- HomeKit 멀티미디어


- Amazon Alexa 멀티미디어


- Google 어시스턴트 멀티미디어


- LG ThinQ AI 멀티미디어


- 멀티미디어 WebOS 22


- 입력 지연: 10ms(4K/120에서 6ms)


- 광 피크: 약 800니트


- DVB-T2 튜너


- DVB-C 튜너


- DVB-S2 튜너


- 사운드 섹션: 4.2


- 전력: 80W(캐비닛용 4 x 10W + 2 x 20W)


- 에너지 라벨: SDR 및 HDR의 G


- 크기: 1462 x 548 x 1578mm(스탠드 제외)


- 무게: 52kg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3
Comments
1
2023-03-23 00:22:49

이쁜데 저같으면 80인치대를 구매할것 같은 ...

WR
2023-03-23 06:44:56

저도 집에 TV가 종류별로 있고 돈이 남아돌지 않는 이상 구매는 안할거 같습니다ㅎ

1
2023-03-23 14:16:03

저도 돈이 많으면 Z시리즈나 롤러블을 사지 저걸 사진 않을 것 같아요 ㅎㅎ

 
24-03-28
 
924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