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필립스휴 그라디언트 스트립 PC/모니터용 24~34인치 신형 출시

 
  615
2022-09-23 14:17:33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hueblog.com/2022/09/05/philips-hue-play-gradient-lightstrip-for-pc-in-review/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스트립 for PC 모니터용 24~34인치 출시


엔터테인먼트가 아닌 게임용으로 제작됨



지난 목요일 Philips Hue는 55, 65 및 75인치 크기의 TV에 이전에 사용할 수 있었던 Philips Hue Play Gradient Lightstrip의 개조된 버전을 포함하여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이제 동일한 기술이 더 작은 모니터에 사용되고 있으며 주로 게이머를 대상으로 합니다. 무엇보다도 이것은 결정적인 이유가 있지만 나중에 자세히 설명합니다.


Play Gradient Lightstrip은 이러한 PC 화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 및 Mac용 Philips Hue Play Gradient Light Strip은 세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149.99유로에 24~27인치 크기의 모니터용 변형으로 시작합니다. 

32~34인치 화면의 경우 하나는 169.99유로 모델이고, 3개의 24~27인치 디스플레이가 있는 다중 모니터 설정은 259.99유로 Philips Hue Play Gradient Lightstrip용입니다.


흥미롭게도 3개 화면용 라이트 스트립은 75인치 TV용 Play Gradient Light Strip보다 10유로 더 비쌉니다. 그런데 후자의 길이는 304cm인 반면 PC 라이트 스트립의 길이는 187.5cm에 불과합니다.


물론 이는 상당한 차이입니다. 그러나 결국 더 작은 PC 화면 주위에 TV 라이트 스트립을 포장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면 색상이 더 이상 화면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Mac 또는 PC에는 한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값비싼 Philips Hue Play HDMI Sync Box가 필요하지 않으며 대신 Hue Sync 앱의 무료 데스크톱 버전이 사용됩니다.






그림 형식과 네 번째 페이지가 있는 것

3개의 PC 라이트 스트립은 모두 16:9 화면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초광각 21:9 화면에서는 Gradient Light Strip의 설치가 쉽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두 개의 모서리 브래킷을 화면 중앙으로 크게 이동해야 합니다. 이는 물론 결국 전체 조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Philips Hue Play Gradient Light Strip을 사용하면 PC 화면의 왼쪽, 위쪽 및 오른쪽 영역만 조명 효과로 "확장"되기 때문에 아래쪽의 부족이 덜 중요하다고 봅니다. TV와 달리 대부분의 경우 큰 스탠드가 있는 책상의 화면에 훨씬 더 가까이 앉습니다. 어쨌든 아래쪽에서 조명 효과를 많이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게다가, 어쨌든 정확히 싸지 않은 라이트 스트립은 아마도 이미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비쌀 것입니다.


성능이 있는 것

설치 및 설정은 Hue 경험이 있는 사용자에게 큰 장애물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어쨌든 많은 잘못을 할 수는 없으며 Hue Sync 소프트웨어는 거의 자명합니다. 매우 쉽게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모드, 강도 및 밝기가 있습니다. "동기화"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준비가 완료됩니다.




그러나 내가 알아차린 것은 동기화 앱이 활성화될 때 내 Mac의 성능이 약간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래픽 카드가 현재 화면에 어떤 색상이 표시되고 있는지 Sync 소프트웨어에 알려야 할 때 컴퓨팅 성능에 비용이 든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2018년에 출시된 Mac Mini를 사용하는 저도 확실히 적합한 테스트 후보가 아닙니다. 게임 PC에는 추가 로드를 처리할 수 있는 여유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미디어 콘텐츠에는 상당한 제한이 있습니다.

Philips Hue가 주로 게임에 중점을 두는 이유는 Netflix 및 기타 플랫폼의 콘텐츠를 보면 금방 명확해집니다. 동기화 앱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Sync 앱이 활성화되면 모든 DRM 보호 콘텐츠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필립스 Hue Play Gradient Lightstrip만의 문제는 아니지만 이 지점에서 지적하고 싶었습니다.


Hue Sync 없이도 나에게 좋은 것

Philips Hue Play Gradient Lightstrip을 사용하면서 빠르게 감사하게 된 사실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화면 뒤의 간접 조명으로, 최대 1,000루멘으로 어두운 방을 쾌적한 조명으로 감싸기에 충분할 만큼 밝습니다. 여기에 그라디언트 기능을 추가하면 훌륭한 색상 그라디언트가 가능합니다.





32인치 모니터의 경우 라이트 스트립의 정가는 169.99유로입니다. 대안은 3개의 Philips Hue Play 라이트바이지만 정가는 이미 200유로가 넘습니다. 3개의 라이트바는 훨씬 더 밝지만 약간 더 부피가 커서 모니터에서 후면까지 2개의 케이블을 더 연결해야 합니다.


따라서 제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니터 뒷면에 Hue 제품을 장착하여 흰색 벽을 색상으로 비추고 싶다면 Philips Hue Play Gradient Lightstrip이 좋은 선택입니다. 다른 Hue 광원에도 적용되는 제한 사항을 준수해야 하지만 설치가 쉽고 케이블이 하나만 필요하고 그라데이션 효과를 제공합니다. 현재 적합한 라이트 스트립이 없는 울트라와이드 모니터에만 주의해야 합니다.

 



 

 

https://hueblog.com/2022/08/30/hue-play-gradient-lightstrip-also-comes-for-larger-pc-screens/


Hue Play Gradient Lightstrip은 더 큰 PC 화면에도 제공됩니다.


다중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작동





Philips Hue가 24~27인치 PC 모니터용 Play Gradient Lightstrip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되었을 때 외침은 대단했습니다. 커뮤니티는 특히 게임 부문에서 대부분의 사용자가 더 큰 화면을 선호할 것이라고 즉시 불평했습니다.


이제 말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Philips Hue는 함께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두 번이나 그렇게 했습니다. 먼저 대각선 24~27인치 모니터용 Philips Hue Play Gradient Lightstrip 외에 32~34인치 화면용으로 약간 더 긴 버전도 있을 예정입니다.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닙니다. 이제 내가 알 수 있듯이 Philips Hue는 다중 디스플레이 설정을 위한 솔루션도 제공할 것입니다. 더 정확하게는 24~27인치의 3개의 디스플레이가 나란히 서 있는 책상을 위한 것입니다. 해결책: 매우 유연한 라이트 스트립은 모니터 사이에서 중단됩니다.




따라서 이것은 단순히 서로 연결된 두 개의 조명 스트립의 문제가 아니라 케이블로 서로 확실히 연결되어 있는 특별히 개조된 개별 부품의 문제입니다. 모니터 뒷면의 작은 틈은 배경 조명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아야 합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