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삼성 Odyssey Ark 모니터 첫 리뷰, 한 가지 큰 문제가 있습니다

 
  1147
2022-08-16 17:52:13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digitaltrends.com/computing/samsung-odyssey-ark-hands-on-preview-impressions/



놀라운 Samsung Odyssey Ark 모니터를 사용해 보았는데 한 가지 큰 문제가 있습니다.


Samsung Odyssey Ark가 마침내 출시 됩니다. 실제로 9월 초에 모니터가 판매될 때를 위해 지금 예약 할 수 있습니다. CES에서 디스플레이를 보았을 때 저를 실망시켰고 , 두 번째로 보는 것만큼이나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Windows에서 그것을 사용하려고했습니다.


Ark는 55인치 회전 미니 LED 모니터로 여러 개의 창을 가로 또는 세로로 쌓을 수 있는 기능이 돋보 이며 2022년 가장 기대되는 모니터 중 하나입니다 . 그러나 특히 삼성이 게임 모니터보다 Ark에 더 많은 돈을 요구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Windows 또는 Mac 컴퓨터에서 그렇게 하는 것의 실용성은 의문의 여지가 있습니다.



실습 비디오

 


 

Samsung Odyssey Ark 체 | 수직 모니터 광기

삼성의 다음 게이밍 모니터는 완전히 수직으로 움직일 수 있는 55인치 조종석입니다. 미친 개념처럼 보이지만 놀랍게도 작동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때 몇 가지 실용적인 장애물을 다룰 수 있는 한입니다.





'옴니스크린'

Windows와 MacOS가 Ark에 부과하는 문제를 다루기 전에 장면을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솔직히 Ark는 꽤 독특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실제로 하려고 하는 것이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옴니 스크린이라고 부릅니다. 물론 55인치 디스플레이를 세로로 뒤집을 수도 있지만 삼성은 Odyssey G9 Neo 와 비슷한 목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Ark는 여러 대의 모니터를 단일 디스플레이로 대체하기 위한 것으로, Samsung Multi-View가 활성화되어 화면 주위에 창을 배치하고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린치핀은 무선 Ark 다이얼입니다. Ark의 명령 허브로 휠을 돌리거나 Multi-View에 액세스하여 한 번에 여러 앱을 가져와 창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빠른 참조를 위해 모니터에 3개의 레이아웃을 저장할 수도 있으며 동적 배경을 켜서 디스플레이의 사각지대를 채울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모니터를 세로로 회전하면 모든 앱이 자동으로 방향을 조정합니다.




Samsung의 최신 TV OS 를 사용 하면 기본적으로 원하는 모든 스트리밍 앱, 웹 브라우저, 심지어 Stadia, GeForce Now 및 Game Pass와 같은 앱이 포함된 Samsung Gaming Hub 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스를 연결할 수 있는 4개의 HDMI 2.1 포트가 있으므로 최신 콘솔과 게임용 PC가 모두 있어도 충분합니다.


소리는 완벽했고 CES에서 모니터를 시연했을 때 제가 느꼈던 인상은 바로 이랬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조금 다릅니다. 앱과 소스를 혼합하는 것은 좋지만 모든 멀티태스킹에 컴퓨터를 주로 사용하는 경우 Ark는 훨씬 덜 실용적으로 보이기 시작합니다.



가족들과 함께하세요

 

 

Ark는 TV도 모니터도 아닙니다. 삼성에 그 역동성에 대해 물었을 때 대답은 분명했습니다. "스크린입니다." 즉, Ark는 단일 소스에 의존하는 대신 포함된 앱과 여러 소스를 활용하여 삼성의 TV 운영 체제를 중심으로 경험을 중앙 집중화할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


Ark는 3개의 27인치 화면을 서로 겹쳐서 16:9 화면비에서 21:9 또는 32:9로 화면 크기를 조정할 수 있게 하는 등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창 크기를 27인치로 낮추고 55인치 디스플레이 주위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단  , 삼성 앱을 사용하는 경우 에만 해당  됩니다.


Ark를 모니터로 사용하는 것은 큰 장애물이 됩니다. PC나 Mac만 사용하는 경우 Ark 다이얼이나 모니터의 레이아웃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Windows 및 MacOS는 이러한 종류의 고유한 폼 팩터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모든 설정을 수행하려면 수동으로 창 크기를 조정하고 디스플레이를 뒤집고 싶을 때마다 설정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주요 단점은 웹 브라우저와 같은 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Windows 또는 MacOS의 작동 방식에 대해 삼성이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지만 이 문제는 분명히 여러 개의 서로 다른 모니터를 대체할 화면에서 빛을 발합니다. 게다가 PC에서 여러 케이블을 실행하여 서로 다른 소스로 취급할 수 없습니다. PC 또는 Mac용으로 하나의 피드를 받습니다. 그게 다야


삼성에는 디스플레이에 리모컨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한 창에는 Netflix와 같은 스트리밍 앱이 있고 다른 창에는 게임이나 웹 브라우저가 있는 것이 매우 합리적입니다. 주요 단점은 웹 브라우저와 같은 앱을 사용하는 것인데 Ark 다이얼이나 리모컨으로 제어해야 합니다.


Bluetooth를 통해 키보드와 마우스로 이러한 앱을 제어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주변 기기에서 두 개의 연결을 컴퓨터와 모니터에 동시에 동기화해야 합니다. 그것은 단지 많은 수동 조정입니다.



Odyssey Ark가 Odyssey G9 Neo와 유사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매우 다른 방식으로 해결합니다. G9의 32:9 종횡비를 사용하면 가로 화면 공간이 많아지고 Windows와 MacOS가 쉽게 수용할 수 있습니다. Ark의 수직 플립은 이 시스템을 버리는 것입니다.



높은 가격



몇 가지 실용적인 문제가 있지만 Odyssey Ark는 여전히 인상적입니다. 삼성이 처음부터 이 디스플레이를 작동하게 했다는 것은 미친 짓이고 패널 품질은 오늘날 사용 가능한 최고급 게임용 모니터 와 함께 있습니다. 1,000,000:1의 명암비와 2,000니트의 최대 밝기를 얻을 수 있으므로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입니다.


그리고 삼성이 방주를 요구하는 금액을 고려해야 합니다. 지금 한 대를 3,500달러에 예약할 수 있으며 9월 초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는 Odyssey G9 Neo보다 1,200달러 더 비싸고 삼성의 일부 8K QLED TV와 같은 가격입니다. Ark는 독특한 제품이고 삼성은 그것을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Ark에 대한 논쟁이 분명히 있습니다. 특히 여러 미디어 장치가 있고 동일한 디스플레이에서 앱을 믹스 앤 매치하려는 경우 유일한 화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특히 Ark가 32:9 Odyssey G9 Neo만큼 유용하거나 실용적이지 않은 경우 절대적으로 미친 가격을 감당하기 어렵습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