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삼성as..ㅠ어찌할까요
설치후 만지면 위아래로 흔들림심해요
티비샀는데 액정문제있어서 환불받고 새로 산거에 설치부분문제예요..*(처음기사분은 흔들림없이 잘설치해주셨어요)
1.As기사는 징상범주라 처리하고 끝
2.판매원테전화하니 브라켓과 티비연결부위가 긴피스로 마감지어서 덜컹거리는거라고..짧은피스로바꿔주면된다함..
3.판매웟이 설치기사테 전화해서 도와주라함
4.as기사테 피스얘기하면서 할수있는부분이라하니 정확한거냐구 정확한거면 설치하시는분들께 연락조치해보겠다.근데자긴 긴피스도 모르겠고 먼소린지모르겠다함..판매자랑통화한다해서 연결시켜주니.판매자는 피스얘기자신감있게하더니.as기사가 피스다조여져있다고하니 그럼이상이없는거라면서 정상이라고 급마무리..
As기사가 본 피스조여진곳과 판매원이말한 피스는 다름..그걸 둘다모름..
5.판매원의 전화로 설치기사가 오겠다햇으나..하루는 엇갈리고 어제는 안옴..전화조차없음..
이런상황인데..티비하나사고 참 머리아픕니다.
As기사는 제대로보짇ㆍ않고 그냥 이격차이라는데
이번에 파악된건..브라켓과 티비랑 연결된 부분에서 흔들린다는거고 그부분이 긴피스로 되어있어서 틈이생겨 흔들리는거고 피스바꿔주거나 와셔로 고정시키면 된다가 해결책이라는걸 사설업체통해 알게되었어요
As기사가 사설업체만도못하고
설치기사도 잘 파악못하시는듯해요.
이런상탠데 전 어찌해야할까요
설치기사나 as기사테 한번더요구하는게 맞는건지.그냥 본사에 이런얘기하면서 새로운설치기사와서 다시봐달라는게맞을까요
전 좋은게 좋은거라 설치기사올때까지 기다린건데..시간만 지체되니 짜증이 좀 납니다..
그분이 설치센스가 없으신것도 느꼈던터라ㅠㅠ
보통 클레임걸어도 해당서비스센터서 또 연락이 올듯하고 그 기사가 또 연락올듯해서 서로 민망해지는게 싫어서..그리고또 남의 밥줄이라 쉽게 클레임거는것도 망설여지더라구요..ㅠ제 상황이면 어쩌들 하실까요ㅠ
글쓰기 |
저같으면 클레임걸고 난리칠거같네요 뭐한두푼하는거 산것도아니고 무책임하게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