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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차한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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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운드바]  방문온 삼성전자 수리기사가 실력이 많이 부족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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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d at 2024-02-23 17:07:54

와이파이랑 블루투스 모드가 아예 뜨지않아 그쪽 고장으로 

추측되는 990C 점검을 위해 기사가 방문을 했는데

(저는 지금 회사라서 와이프가 옆에서 지켜보는데)

 

30분이나 지나서 TV의 블루투스가 고장나서 연결이 안된다는 엄한 소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HDMI연결 사운드는 잘 나온다며 (사운드는 어제 제가 직접 연결을 했으니

잘 나올수밖에요)

그래서 폰과 블루투스 연결이 안된다며 하니까.

이모델은 핸드폰과 연결이 안되는 모델일걸요? 이러고 있습니다.

매뉴얼 보면 모바일 연결 나와있다며 이야기해주니

그제서야 살펴보고 있다는데.

기본적으로 사운드바에 대한 경험이 거의 없는 사람처럼 느껴지네요

 

입력모드 눌러보면 와이파이, 블루투스 모드가 아예 안뜨는것만 봐도

알수 있을텐데..

뭘 1시간째 점검을 하고 있는건지

답답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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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합니다. 1시간이 지나서 이제서야 블루투스 고장난 제품이 맞다고 하네요..

초기불량이니 어떻게 처리해야 할런지 팀장과 이야기해보고 말해준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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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2024-02-23 17:00:18

공식 서비스센터도 마찬가지인것 같습니다.

대우가 좋지 않아 그런지 인재들이 모이지 않죠.

숫자를 줄이고 고소득이 되면 괜찮은 전문가들이 모이지 않을까요

WR
2024-02-23 17:04:10

아무래도 사운드바 사용자가 많지 않으니

냉장고나 TV만 보던분이라 어려운가 봅니다.

2024-02-23 17:02:19

AS오시는 기사님들 사운드바는 잘 몰라요...

WR
2024-02-23 17:03:41

목소리로는 나이가 좀 있으신가본데.

자꾸 홈시어터 라고 말씀하시네요..ㅎ

2024-02-23 17:05:51

사운드바 본체가 우퍼, 리어스피커랑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소리가 나는거라고 설명하시고 그래서[....]

2024-02-23 17:06:06

사운드바가 대중적인 제품이 아니라서 티비나 기타 기기에 비해 전문성이 떨어지긴 합니다

Updated at 2024-02-23 18:33:59

윗분 말씀대로 사운드바가 대중적인 가전이 아니다보니 모를 수는 있다고 보는데요.
문제는 담당 기사분이 모른다고 인정을 하고 다른 기사분이 오는 형태로 진행이 되면 좋을 것을, 항상 억지를 쓰면서 소비자 탓을 하는 행태가 참 마음에 들지가 않더라구요.
저보고는 사운드바가 이렇게 많은 물건을 연결해서 쓰는 제품이 아니라고 하던데요? ㅎㅎㅎ
본체에 내장된 HDMI IN 갯수만큼 게이밍 콘솔을 연결했을 뿐인데 말이죠.
사운드바 관련 오류는 항상 동영상으로 찍어두셔야 대응이 수월합니다.

2024-02-23 20:26:24

 Hdmi케이블 손에들고 난감해하면서 광출력 케이블 어딨냐고 찾던 기사분을 직접 경험한적이 있습니다 ㄷㄷ

2024-02-23 22:21:50

이번 주에 S95QR를 설치받았는데, LG 기사분도 사정은 비슷했습니다.

TV와 블루투스로 연결하는 것을 권장하시더라고요. 애트모스 들을려고 셋탑까지 바꿨는데, ㅎㅎ.

Updated at 2024-02-24 11:57:20

좀 틀린 이야기긴 한데요. 제가 일전에 무선 키보드를 하나 샀습니다. 근대 이게 파워 스위치를 안내리고 놓아두니까 완충 했던게 자고 일어나니 75%로 떨어져 있더군여 그래서 자동 오프 기능이 없는건가 해서 구입처에 전화를 걸었더니 기술 지원 담당 부서 사람은 자기들은 그런 물건을 판적이 없다고 하더군여 그런 물건 자체를 취급을 안한데여 그래서 다시 판매처 직원분한테 전화를 걸었더니 한 1분 꿀먹은 벙어리가 되더니 거듭 죄성하다고 하더군여. 이정도는 약과에여 전달에는 티빙이 급땡겨서 KT IPTV 묶음 상품에 있길래 추가 상품으로 티빙 결제를 했거든여 그럼 티빙하고 연결하게 핸펀으로 문자가 와야 하는데 안오더라구요. 마침 토요일날이라 해결을 못해서 월요일날 100번에 전화해서 담당 직원한테 문자가 안왔다고 하니까. 보내 준다고 하고는 문자를 지니 셋톱박스 설치하고 안에서 티빙 제어 설정하는 문자를 보내주더군여. 몇번을 다시 전화해서 이야기를 해도 답없는 짓을 하길레 바로 기술부서 연결해 달라고 해서 담당 남자 직원분한테 이야기를 하니까 거듭 죄성하다고 하고는 기술적 문제로 연결 문자가 안갔다고 하면서 바로 보내주더군여 정말 맹꽁이들 무지 많습니다. 도대체 직원을 뽑는 기준도 모르겠고 해당 업무 이해도가 딸리면 재교육을 통해서라도 바로 잡아야지 욕나오네여

 

2024-02-24 14:39:55

저도 1점 줬습니다. eARC에 연결할 생각도 안 하고 미관적으로 단차 조절하거나 나사 체결 생각도 안하고

적당히 올려두고 블루투스 연결 시키고 가려고 하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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