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사운드바]  사이테이션 1100 서브우퍼s as 받았습니다

 
  604
2023-09-16 17:26:27

정해진 순서대로 펌웨어 업데이트를 안하면 서브우퍼s가 먹통이 되는 현상이 있었는데,

그걸 기사분께서 업데이트를 안하고 그냥 연결만 하고 가시는 바람에 구입한지 1주일만에

as를 보냈었는데...어제 도착했습니다. 기사님이 직접 오시는건 10월 초순 이후에나 가능하다 하셔서

정말 짜증이 났었습니다. 뭔 제품을 1주일만에 as를 1달이나 기다리는 경우가 있는지 참;;

동영상을 찍어서 보내면 우체국 택배접수를 통해 수리가 가능하다고 해서 동영상 보내고 

택배접수를 통해(이건 하만측에서 빈 박스를 보냈습니다) 제품을 보냈고 수리 후에 퀵으로 받았습니다.

이제는 페어링 잘 되네요. 안그래도 주문하고 얼마 안 있어서 특가세일을 하는 통에 기분이

그다지 좋지는 않았는데 우퍼까지 말썽을 부려서 기분이 영 아닙니다. 예전 글에도 남겼지만

이런 걸 해결도 제대로 하지 않고 제품을 파는건 좀 아니지 않나 싶네요. 펌웨어 충돌로 일어나는

문제로 보이는데, 펌웨어 업데이트도 안된 물건을 파는것도 문제지만 기본적인 설치 단계도

제대로 숙지하지 않은 기사분들도 좀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제품을 아무리 좋게 만들면 뭐합니까

파는게 x판인데...

2
Comments
2023-09-16 17:49:55

as기사가 한명이라고 하죠 그래서 as기간이 길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도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990b을 안 팔고 보관중입니다

1300 문제 생겨서 as 불러야 할때 설치해야되어서요 에휴

하만jblas센터가 규모가 저러니 성능이 좋아도 as때문에 삼성 가려고 하죠

2023-09-16 19:00:56

as기사가 1명이라니 진짜 어메이징하네요... 겜돌님첨에 맘고생하셨으니 쓰시다방출할때까지 양품으로 잘쓰실거에요.. 매도 먼저맞는게..ㅎ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