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사운드바]  JBL 5.0 멀티빔 끊김 A/S 후기 및 의문점(수정 내용추가)

 
  1113
Updated at 2023-03-17 21:23:27

안녕하세요, 일전에 소리끊김 OTT 이용시 돌비 서라운드라고 뜨면서 1~2초간 멈춤이 발생해서 

스트레스 받아 이리저리 검색하다 결국 A/S 보낸 후기입니다.

 

뭐. 역시나 센터에서는 문제없다라는 말이 나오기도하고

초기화 및 재설치 해서 보내주겟다 해서

이리저리 스트레스는 받았지만 결국 오늘 물건은 받았습니다.

 

설치하고 한번 그래 가보자 하면서 틀었더니 여전하더군요 ㅎㅎ 

 

역시 기대를 벗어나지 않는 녀석이였어요 

 

처음 틀자마자 역시 6분, 다음은 8분 , 다음은 10분 다음은 6분...

 

또 보내서 교환이나 환불을 받아야하나, 생각하는 찰나

 

얼마전 플스를 선물받았습니다. 여자친구님에게 

 

플스에도 OTT가 있으니 , 아 사운드바가 문제가 아니라고 하면 M7 스마트 모니터 자체의 문제로 

 

볼수있을까 하는마음에 플스 OTT 를 틀어 테스트 하고있습니다.

 

그런데 . 첫 20분은 아직... 아무 끊김이 없네요..

 

정말 티비가 문제였을까요? M7에 있는 펌웨어 및 무언가와 충돌때문이였을까요..?

 

아직 계속 테스트 중이지만 그런거같아 한편으로 안심이 되지만 이번엔 티비를 A/S보내야하나 하는 마음에 골머리 썩습니다..

 

** 내용추가분 

 

참고로 PS5 -> TV -> SOUND BAR 이렇게 연결중입니다.

2
Comments
1
2023-03-18 09:56:17

 PS5 -> SOUND BAR->TV로 바꿔서 한번 해보심이~^^ HDMI선도2.0인지 확인해 보시구요~

WR
2023-03-20 13:53:34
PS5 -> TV -> SOUND BAR 체결방식으로

ps5에 있는  ott 사용하면 하나도 끊김이 없네요.. 몇일간 

스마트티비 M7하고 간섭이 있는거 같아요, 스마트티비 ott기능을 안쓰려고 합니다 ㅠ.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