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일단 교환 신청할겁니다.마땅히 항의할 곳이 없군요. 배송기사나 고객센터 직원에게 말해봐야 매뉴얼대로 뻔한 말만 할듯...
1
2022-06-28 19:52:21
반품이었을수도 ㅁᆢ듈문제많아 교환받은것들 보내준거면 소름
WR
1
2022-06-28 20:48:07
합리적 의심이 드는군요. 기사님이 설치했으면 몰랐겠죠. 속일려고 했다는 것에 화가 납니다.
1
2022-06-28 19:52:58
컴플레인 강하게 넣으셔애 할듯요
1
Updated at 2022-06-28 20:26:42
교환품은 원래 바로 폐기 안합니다. QC 거쳐서 양품 판정 나오면 재출고하는데.. 제조사에 따라서 "리퍼"로 명칭하여 정직하게 판매하는 제조사도 있지만, 대부분은 따로 "리퍼"로 명칭하고 판매하지 않습니다. Q990B가 국내만 유일무이하게 엄청 싼데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해외는 제가 확인해본 결과로는 대부분 현재 공식 소비자 가격 그대로 판매 중입니다. 글 내용의 사진은 너무 티나긴 하네요..
WR
2
Updated at 2022-06-28 20:47:01
네 저도 이해합니다. 당연히 폐기 안하겠죠. 근데 이런 건 리퍼여야죠. 신품처럼 팔면 안되죠...싸니까 이해해라? 신품이어야 싼거지요. 리퍼라고하고 싸게 판매하는 것이 아니니 이건 소비자 기만이지요.
무선모듈 교체하고 재검수해서 제조날짜 바꿔서 새것처럼 재구성해서 판매하는 것이 아닌 것 같아서 화가 나네요.
0
2022-06-28 21:25:25
업체는 말할 수 없지만.. QC 관련 업무를 전에 종사했던 입장으로선, Q990B는 좀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많습니다. 말씀하신 부분은 공감이 됩니다. 특히 중소기업도 안하는 박스 재활용은 참..
0
2022-06-28 21:01:21
QC 거치면 모듈도 교환해서 나오나요?
0
Updated at 2022-06-28 23:13:44
헌 박스를 보고 개인적으로 추정하건대.. 아마도 정상적인 QC가 아닌, 서비스 센터에 입고되어서 매뉴얼대로 모듈 교체 작업만 하고 센터 쪽에서 직접 출고가 되는 형식인 것 같아요.
0
2022-06-28 20:53:37
그래도 삼성이니까 말하면 잘 해결해주겠죠. 사과도할거고.. 예전에 중소기업 티비나 전자제품은 진짜 노답
0
2022-06-28 20:57:36
뉴스감이네요. 리퍼는 포장이라도 제대로 하죠. 990b 국내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해도 그게 설명이 되지는 않을 상황이네요.....
3
2022-06-28 20:59:38
완전 폭탄 돌리기네요. 팩토리까지 가지도 못하고 센터에서 모듈만 교체해서 다시 출고인건가...
2
2022-06-28 21:49:54
이거는 아.. 국내 소비자를 어떻게 생각하길래... 990b 환불하고 개선품 기다리고 있긴한데 삼성 갈수록 정이 안가네요
1
2022-06-28 21:51:10
아.....
삼성 ....
요즘 왜이러나.....
분노 게이지가 점점 쌓이네요......
2
2022-06-28 22:30:53
원래 그랬어요…
1
2022-06-28 22:10:23
Q950 시리즈 무선연결 끊김 몇년째 안고쳐지더니 사용자 많아지니 드디어 터지는군요.....재포장은 좀 심하네요...
1
2022-06-28 22:30:01
판매처가 어디인가요?
공식 판매처라면 문제가 심각한거고,
일반 판매처라면 판매처를 조져야....
1
2022-06-28 23:24:14
와아………박스 갈이 하는 성의 조차도 없네요.
2
Updated at 2022-06-29 07:28:48
그런데?? 왜 다시 사죠? 전 환불 신청하고....다른제품군...혹은 재구매여도...연말정도...모듈 생산 공장 안정화돠면 생각하는데...
이거 혹시 삼성XX전자 이런거 아닐까요?
아무리 그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