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바] Q950R AS중
1354
Updated at 2020-07-15 12:39:42
지난 번 디스플레이창이 블랙아웃되는 현상이
생겨 서비스센터에 AS를 요청하였습니다. 2주일가량 지나서
날짜가 잡혀서 오셨는데, 관련 부품을 못찾으시네요.
해서 사운드바를 가져가셨고, 자재 모듈을 수배해서 봤는데
그게 아니라고 합니다. 또 그래서 지연되는 군요.
이러다가 수리 못하는게 아닌지 심히 불안이 됩니다. 제품 수령하는데도
상당한 기일이 소요되었었는데요.
https://dvdprime.com/g2/bbs/board.php?bo_table=soundbar&wr_id=15297&sca=&sfl=mb_id%2C1&stx=bosoboso
글쓰기 |
환불 후 신제품 으로 가라는 하늘의 뜻일지도 ㅋㅋ
아니면 얼마 더 주고 신제품과 교환 콜 해보시는 것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