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애플TV tvOS 16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들 소개

 
4
  1583
2022-09-13 14:24:54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flatpanelshd.com/news.php?subaction=showfull&id=1662983482


Apple tvOS 16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들 소개




Apple은 기기 간 연결, 개인화된 공간 오디오 프로필, 확장된 게임 컨트롤러 지원 등과 같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된 tvOS 16을 출시 했습니다.


Apple은 WWDC 22에서 tvOS 스테이지 시간을 제공하지 않았지만 tvOS 16은 가까운 장래에 새로운 하드웨어를 암시하는 일부 기능을 포함하여 하단의 표에 자세히 설명된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계속 소개할 것입니다. Matter가 포함된 새로운 홈 플랫폼과 같은 일부 기능은 후속 tvOS 16.x 릴리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예: WWDC 22에서 Apple은 향상된 게임 그래픽 및 성능을 위한 새로운 Metal 3 API를 공개했습니다. 그러나 Metal 3 API는 현재 A13 칩 이상이 필요하므로 현재 Apple TV 상자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A14 칩을 탑재한 애플 TV 박스가 올해 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 이 돌고 있습니다.


APPLE의 새로운 METAL 3 게임 API에는 A13 칩이 필요하므로 새로운 APPLE TV 하드웨어가 필요합니다. 사진: 애플


AV1 비디오 디코딩에 대한 공식 단어는 없지만 Apple은 AV1 지원을 위해 iOS/tvOS 16을 준비한 것으로 보입니다 .


HomePods가 있는 무선 TV 오디오용 Apple TV 4K(2세대)의 고유한 HDMI 2.1 eARC 구현은 여전히 tvOS 16에 베타 레이블이 있지만 회사는 한동안 전혀 작동하지 않았던 기능에 대한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tvOS 베타. 회사는 2023년에 새로운 대형 HomePod를 출시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HomePod는 tvOS도 실행합니다.


tvOS 16은 Apple TV 4K(1세대 및 2세대) 및 Apple TV HD와 호환됩니다. 그러나 Personalized Spatial Audio 프로필과 같은 일부 기능은 Apple TV 4K에서만 작동합니다.


Apple은 일반적으로 오전 10:00 PDT / 오후 1:00 EDT / 오후 7:00 CEST / 오전 3:00 AEST(익일)에 새 소프트웨어 버전을 출시합니다.




Apple tvOS 16 – 새로운 기능


개인화된 공간 오디오 프로필

AirPods 3세대, AirPods Pro 또는 AirPods Max와 함께 iOS 16을 사용하면 호환되는 iPhone의 진정한 깊이 카메라를 사용하여 귀를 스캔하여 개인화된 공간 오디오 프로필(HRTF 또는 머리 관련 전달 기능이라고도 함)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iPhone, iPad, Mac 및 Apple TV에서" 작동하는 "보다 정확하고 몰입감 있는 청취 경험"이 가능합니다(모든 장치는 최신 iOS/iPadOS/macOS/tvOS를 실행해야 함). 프로필은 동일한 Apple ID에 쌍으로 연결된 다른 AirPods와 자동으로 공유됩니다.



개인화된 SPATIAL AUDIO 프로필을 사용하려면 APPLE TV 4K에서 작동하기 전에 IPHONE을 설정해야 합니다. 사진: FLATPANELHD


돌비 애트모스 수정

tvOS 16 베타의 여러 사용자는 tvOS 16이 Apple TV 4K가 AV 수신기에 연결된 주로 설정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이는 무작위 Dolby Atmos 드롭아웃을 수정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게임 컨트롤러

많은 추가 Bluetooth 및 USB 게임 컨트롤러는 macOS 13, iOS 16 및 tvOS 16 이상에서 게임 컨트롤러 프레임워크에서 지원됩니다. 확인된 컨트롤러에는 Nintendo Joy-Cons, Nintendo Pro Controller, 8bitdo, Bada Moga XP5-X Plus 및 Logitech F710이 있습니다.


기기 간 연결

개발자는 tvOS 앱을 iOS, iPadOS 또는 watchOS 앱과 통합하여 Apple TV에서 새로운 경험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pple Watch의 모션 센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Apple TV에서 보다 개인화된 운동을 제공하거나, Apple TV의 앱에서 미디어가 재생되는 동안 iPhone에 실시간 정보를 표시하거나, 게임 플레이를 위해 더 많은 화면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TVOS 16을 사용하면 APPLE TV를 집에 있는 다른 APPLE 기기에 쉽게 연결하여 새로운 유형의 앱 및 게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애플


다중 사용자 지원

사용자 프로필에 대한 시스템 통합이 향상되었습니다. 공유 키체인에 저장된 자격 증명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앱을 시작할 때마다 로그인하고 프로필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Disney+와 Netflix는 이제 Apple의 제어 센터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tvOS의 시스템 수준 사용자 프로필에 대한 지원을 보다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앱 개발자에 따라 다릅니다. 자동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TVOS 16을 사용하면 가족 구성원을 더 쉽게 추가할 수 있으며 TVOS 사용자 프로필을 앱의 사용자 프로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사진: 애플


게임 센터

Game Center는 한 곳에서 친구의 활동과 게임 성취를 보여주는 재설계된 대시보드를 제공하므로 플레이어가 쉽게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거나 경쟁할 수 있습니다.


HDR10+ 지원 

이제 최신 세대의 HDR(High Dynamic Range) 기술이 Apple TV 앱에서 지원됩니다. 업데이트: Apple은 HDR10+에 대한 모든 참조를 제거했으므로 이것이 tvOS 16 또는 이후 업데이트와 함께 제공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암호

암호를 대체하도록 설계된 암호 키는 생체 인식 확인을 위해 Touch ID 또는 Face ID를 사용하고 종단 간 암호화를 통해 iPhone, iPad, Mac 및 Apple TV에서 iCloud 키체인을 동기화합니다.


재생 속도

tvOS 16에서 Apple의 기본 비디오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개발자를 위한 새로운 옵션 기능은 0.5배, 1.0배, 1.25배, 1.5배 및 2.0배의 재생 속도 옵션 또는 사용자 지정 속도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TVOS 16의 기본 비디오 플레이어는 선택적 재생 속도를 지원합니다.


애플 피트니스+

Apple TV에서 운동의 중요한 순간에 동기 부여를 위해 강도 측정항목이 TV 화면에 나타납니다. 강도는 Easy, Moderate, Hard 및 All Out입니다.


시간 형식 및 접근성

설정 -> 일반에서 시간 형식을 24시간 또는 12시간으로 설정하는 새로운 옵션이 있습니다. tvOS 16은 또한 접근성 아래에 새로운 호버 텍스트 옵션을 추가합니다.


tvOS용 SwiftUI

개발자는 앱의 인터페이스를 사용자 정의하고 SwiftUI로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을 강조하는 사용자 지정 버튼 스타일 및 효과를 만들고 탭 및 터치와 같은 표준 제스처를 활용하고 Focus API와의 상호 작용에 일관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ML 프레임워크 만들기(머신 러닝)

Create ML은 이제 iOS, iPadOS 및 macOS와 함께 tvOS에서 Swift 프레임워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공통 모델 유형에 사용할 수 있는 작업별 교육 API 외에도 개발자는 이제 풍부한 ML 구성 요소 집합을 새로운 ML 구성 요소 생성 프레임워크와 결합하여 고유한 사용자 지정 모델 및 교육 파이프라인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올해 말 tvOS 16.x 업데이트에서 추가 제공:


문제 지원

Matter는 호환 가능한 액세서리가 플랫폼 간에 원활하게 함께 작동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스마트 홈 연결 표준입니다. Matter를 사용하면 호환되는 더 많은 스마트 홈 액세서리 중에서 선택하고 Apple 기기의 Home 앱과 Siri를 사용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Matter 액세서리를 사용하려면 홈 허브로 실행되는 Apple TV 또는 HomePod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홈 아키텍처

Matter 지원과 함께 Apple은 '새로운 홈 아키텍처'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최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집에 접근하는 모든 Apple 기기가 필요합니다. iOS/tvOS 16부터 Apple TV와 HomePod만 홈 허브로 지원됩니다. iPad는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iCloud 공유 사진 보관함

iCloud 공유 사진 보관함은 최대 6명의 사용자가 공동 작업하고, 기여하고, 즐길 수 있는 별도의 iCloud 보관함을 통해 가족들에게 사진을 원활하게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개인 라이브러리의 기존 사진을 공유하거나 시작 날짜 또는 사진에 있는 사람을 기준으로 공유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직 활성화되지 않은 추가 기능/베타:


Metal 3, AV1, HDMI 2.1 eARC 

Metal 3가 지원되지만 A13 SoC 이상이 필요합니다. 최신 Apple TV 4K 2세대에는 A12가 있습니다. Apple의 공식 문서에 AV1 비디오 디코딩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AV1은 아직 활성화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Apple은 tvOS 16에서 Apple TV 4K 2세대용 HDMI 2.1 eARC를 작업하고 있지만 기능에는 여전히 베타 레이블이 있습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1
Comment
2
2022-09-14 21:36:55

 전 애플tv에서 비트레이트가 높은 4k 영상재생이 원활하지 않은 느낌을 받았는데 외장하드를 지원하거나 적어도 같은 네트워크에 있는 자료는 원활하게 재생되는 쪽으로 기능이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