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의견]  댓글을 달았는데 차단을 했습니다................

 
  242
2023-03-15 16:16:42

오늘 시게에서 모회원의 게시글에 댓글을 달았는데 그 분이 제가 쓴 댓글에 "차단"이라는 댓글을 달고 저를 차단했습니다.........................

 

차단되었으니 저는 그 분의 글에 접근할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저의 반론권은 전혀 행사할 수가 없는 일입니다. 제가 여기까지는 그냥 이해가 됩니다만 그 이후 제가 쓴 댓글에 2건의 댓글이 달렸다고 알림이 울렸습니다. 그러나 저는 차단되어 있어서 그 댓글들을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 물론 로그 아웃을 해서 보면 됩니다만 그게 무슨 소용인지 모르겠습니다. 설사 그렇게 해서 확인한다고 해도 제가 행할수있는 방법이 전혀 없습니다.

 

제가 쓴 게시글에 댓글을 쓴 이후 차단을 하면 저는 그게 어떤 댓글인지 전혀 알수가 없습니다. 욕을 했는지 아니면 뭔짓을 했는지 알수가 없는 상황에 빠집니다. 이렇게 반론권이 완전히 차단 당하는것은 디피의 기능상 어쩔수 없이 감수해야 하는 부분인지 궁금합니다. 이를 해소할 다른 방도는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3
Comments
WR
2023-03-16 13:02:32

잘 알겠습니다...............

 

오래전에 똑같은 상황에 대해서 이미 문의 드린것을 잊었습니다. 이번이 두번째인데 시스템 상에서 보완이 잇었으면 좋겟습니다. 예를 들어서 대화중 차단을 했다면 더 이상 그 댓글에 대댓글이 달리지 않는 방법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3-03-17 09:57:08

차단 후 차단 풀고 댓글달고 또 차단 당한적이 몇 번 있는데(모두 한 사람)그게 신고사유였군요....아깝네요. 안내 감사드립니다.

 
글쓰기
운영관련 - 최다 추천
운영관련 - 최다 코멘트
운영관련 - 최다 조회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