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애플TV]  애플은 애플TV 앱의 '멀티뷰' PiP 기능을 개발 중입니다

 
1
  1203
2023-03-31 17:37:36

 안녕하십니까!! 심심해❤️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flatpanelshd.com/news.php?subaction=showfull&id=1680077317

 


Apple은 Apple TV 앱의 '멀티뷰' PiP 기능을 개발 중입니다.


최신 16.5 베타 소프트웨어에서 Apple TV 앱의 쿼드 PiP(picture-in-picture) 기능에 대한 광범위한 코드 참조가 발견되었습니다.


'멀티뷰' 화면 분할 기능을 사용하면 TV 화면에서 최대 4개의 실시간 스트림을 동시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현재 Apple TV에서 지원하는 PiP 기능의 확장인 것으로 보이지만, 개발자 Steve Moser가 발견한 코드 참조를 기반으로 9to5Mac이 보도한 바에 따르면 현재로서는 Apple TV 앱, 아마도 라이브 스포츠 전용인 것으로 보입니다.



Apple은 현재 60개국에서 MLS(메이저 리그 축구)에 대한 글로벌 판권과 MLB 금요일 밤 야구에 대한 판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경기는 Apple TV 앱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파트너의 실시간 스트리밍도 지원합니다.


ESPN 및 Fubo와 같은 tvOS의 일부 다른 앱은 이미 쿼드-PiP을 지원합니다.


9to5Mac은 이 '멀티 뷰' 기능에 대한 참조가 iOS 코드베이스에 한동안 존재했지만 16.5에서는 더 광범위해졌다고 지적합니다. 하지만 현재 베타 버전인 tvOS 16.5에서는 이 새로운 기능을 볼 수 없을 수도 있는데, 이는 Apple이 올 여름 WWDC 17에서 발표될 tvOS 17 또는 향후 다른 릴리스를 위해 이 기능을 저장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