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아바타 2, 4월 13일 디지털 개봉: 보너스 목록 공개

 
4
  3123
Updated at 2023-03-21 13:17:02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avcesar.com/actu/id-38851/avatar-2-sortie-digitale-le-13-avril-en-dolby-atmos-et-4k.html

 


아바타 2, 4월 13일 돌비 애트모스 및 4K로 디지털 개봉


전 세계적으로 10억 달러의 흥행 수익을 거둔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 2: 물의 길은 실물 버전 출시에 앞서 디지털에서 흥행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아바타 2의 팬들과 아직 제임스 카메론의 최신 영화를 보지 못한 모든 분들(아직 몇 편이 남아있음)은 4월 13일부터 디지털 구매를 통해 프라임 비디오, Apple TV, CanalVOD, Orange 등 주요 플랫폼에서 아바타 2를 집에서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이 영화가 4K 및 Dolby Atmos로 공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영화 제작진이 참여한 3시간이 넘는 미공개 미니 리포트도 함께 제공됩니다.



아바타 2 디지털 EST 공식 보너스 목록


- 판도라 세계의 창조. 캐릭터, 생물, 원주민 부족, 수중 환경 등 판도라의 세계를 구축하기 위해 수년간의 연구가 진행되었습니다.

 

- 판도라 촬영. 배우들의 모든 움직임을 포착하는 적외선 카메라와 얼굴의 감정을 포착하는 헤드 카메라가 장착된 볼륨에서 배우들이 연기하는 공연은 상상력의 한계가 있을 뿐입니다.

 

- 판도라의 수중 세계. 딜런 콜과 그의 팀은 바다 생물들을 디자인했고, 제임스 카메론과 그의 스턴트 팀은 모션 캡처 수조에서 이 생물들을 살아 움직이게 하는 특별한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 물의 도전. 제임스 카메론은 파도 기계와 전류 발생기를 사용하여 바다의 상태를 재현하고 수중 차량을 사용하여 생물의 움직임을 재현하는 등 수면 위와 아래에서 모션 캡처에 도전했습니다.

 

- 영웅들의 귀환. 제임스 카메론이 샘 워딩턴, 조이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등 출연진들과 다시 만납니다. 이들은 이 새로운 작품에서 캐릭터의 놀라운 진화에 대해 함께 이야기합니다.

 

- 다음 세대. 차세대 나비족으로 캐스팅된 젊은 인재들을 만나보세요.

 

- 스파이더. 제임스 카메론은 판도라의 세계에 인간 캐릭터 스파이더를 도입하면서 촬영장에서 수많은 기술적 도전과 젊은 배우 잭 챔피언을 위한 놀라운 여정을 만들어냈어요.

 

- 나비 되기. 배우들은 하와이 열대우림의 땅에서 생활하며 나비족의 문화에 몰입하고 배역을 준비하기 위해 다양한 훈련을 받았습니다.

 

- 리프 피플. 메트카이나 부족은 디테일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개발되었습니다. 그들은 바다에서 살아온 결과 새로운 집과 새로운 옷, 다른 삶의 방식을 가진 독특한 특성과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 판도라 만들기. 제임스 카메론이 버추얼 프로덕션 프로세스를 완료하면 각 시퀀스는 웨타 FX에 넘겨져 전례 없이 발전된 얼굴 연기, 환경, CG 물 효과로 판도라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 GDR의 귀환. 벤 프록터와 그의 팀은 RDA가 판도라에 도입한 새로운 차량과 휴먼 기술을 콘셉트 및 실물 형태로 선보입니다.

 

- 새로운 캐릭터. 케이트 윈슬렛, 클리프 커티스, 이디 팔코, 브렌단 코웰, 제메인 클레멘트가 연기한 시리즈의 중요한 새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 판도라의 소리. 작곡가 사이먼 프랜글렌이 아바타의 제임스 호너의 훌륭한 스코어를 기반으로 영화의 스코어를 어떻게 만들었는지 알아보고, 크리스 보예스가 판도라의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어떻게 만들어냈는지 알아보세요.

 

- 뉴질랜드. 아바타 속편의 제작은 뉴질랜드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뛰어난 뉴질랜드 팀을 비롯한 출연진과 제작진의 영화 제작에 대한 생각을 들어보세요.

 

- 판도라의 상자에서 더 보기. 제작에 참여한 특정 팀을 소개하는 추가 영상입니다.

 

- 캐스팅. 이 젊은 인재들이 새 영화에서 배역을 맡게 되기까지 겪은 시련과 고난에 대해 알아보세요.

 

- 스턴트. 일루스의 수중 레이스, 이크란스의 공중 비행, RDA 스피드보트의 기동 등 스턴트 팀은 시청자에게 감탄사를 자아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 실험실. 아바타 영화 버추얼 프로덕션의 중추인 라이트스톰 랩을 살펴보세요. 전문 팀으로 구성된 이 연구소는 환경, 모션 편집, 가부키, 시퀀스, 포스트 비주얼라이제이션 및 소프트웨어 개발 등 프로덕션의 모든 측면을 구축하고 지원합니다.

 

- 출연진: 아바타 출연진은 연기의 스위스 아미나이프입니다. 이들은 촬영장, 퍼포먼스 캡처 및 세트장에서 수십 개의 역할을 연기하며 나비족과 동독 레콤에 생동감을 불어넣습니다.

 

- 아무것도 잃지 않아(You Give Me Strength) 뮤직 비디오 보기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8
Comments
1
2023-03-21 13:16:28

디플에 그날 공개한다는건지 ㅎㅎㅎ

1
2023-03-21 13:29:31

프랑스 VOD 출시일이네요

2
2023-03-21 15:49:16

디플에는 나중에 올라오긴 하겠죠.

지금은 돈주고 구매하는 VOD쪽에만 올라오는듯합니다.

1
2023-03-21 13:44:59

미국은 3월28일 이네요. 이제 일주일 남았음~~~

1
2023-03-21 14:04:18

드디어 ㅜ

1
2023-03-21 23:31:15

 3D로는 안나올까요?

1
2023-03-23 14:19:04

돌비시네마에서 봤을 때 레퍼런스 그 자체였는데 48 가변프레임만 빼면 집에서도 그 감동을 느낄 수 있겠군요

Updated at 2023-03-26 22:21:13

https://m.youtube.com/watch?v=e6pxeEXNelw
위에 동영상에서 보시듯 개인적으로 화질을 위해서 영화 전체를 HFR로 유지해줬음 하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