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의 미국 리메이크 가능성을 공식화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두개의 기사를 이어 붙였습니다.
https://www.avcesar.com/actu/id-38819/squid-game-bientot-le-remake-us.html
오징어 게임이 곧 미국에서 리메이크될 예정인가요?
넷플릭스가 한국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미국 리메이크 가능성을 공식화했습니다.
인기 한국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미국 리메이크가 현재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공백 채우기
아직 넷플릭스에서 시리즈 두 번째 시즌에 대한 일정이 명확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는 상황에서 시기상조인 소식이지만, 한국 버전의 두 번째 시즌이 임박하지 않은 상황에서 팬들을 기다리게 하고 오징어 게임에 대한 소스를 높이는 우회적인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오리지널 시즌 2를 기다리며
실제로 두 번째 시즌의 개발에는 시간이 걸리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연말 이전에 새 에피소드 촬영이 시작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넷플릭스가 리메이크를 개발하려는 또 다른 동기는 영어 더빙의 품질이 좋지 않고 자막의 번역이 좋지 않은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시리즈는 공개 첫 4주 동안 16억 5,000만 시간의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현재까지 비영어권 플랫폼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https://www.comingsoon.net/tv/news/1273579-report-netflix-working-on-u-s-version-of-squid-game
리포트: 넷플릭스, 미국판 오징어 게임 개발 중
오징어 게임의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넷플릭스는 미국에서 이 프로그램을 리메이크할 가능성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최신 보고서는 핫 마이크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나왔으며, 앵커의 제프 스나이더는 스트리머가 인기 시리즈의 "미국 버전"을 작업 중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스나이더는 이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시리즈의 두 번째 시즌에 대한 일정이 알려지지 않아서 회사가 자체 버전의 시리즈를 제작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스나이더는 미국 버전이 어떤 모습일지 모르지만, 외국어 콘텐츠를 보지 않겠다는 일부 시청자의 주장도 넷플릭스가 시리즈 제작을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요인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한국어로 된 오리지널 시리즈도 공개 당시 잘못된 영어 자막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시리즈를 시청하지 않거나 수정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는 이유로 비난을 받았습니다.
'오징어 게임'은 '남한산성', '아가씨', '침묵' 등 한국 영화로 잘 알려진 작가 겸 감독 황동혁의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456억 원의 상금을 노리고 외딴 섬에서 열리는 어린이 게임 대회에 참가하라는 이상한 초대를 수락한 현금이 부족한 456명의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곧 상금에 치명적인 위험이 따른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이정재(신과함께), 박해수(프리즌 플레이북), 위하준(곤지암: 귀수편), 오영수(갓 오브 워), 아누팜 트리파티(지옥에서 온 낯선 자), 허성태(저스티스), 김주령(안단테), 모델 정호연 등 연기파 배우들이 주연을 맡았으며, TV 데뷔를 앞둔 신예 배우 박민영이 출연합니다.
오늘이 내일보다 덜 행복한 날이길..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글쓰기 |
설정상 리메이크보다는 스핀오프면 충분하지 않을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