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프라임차한잔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스폰서]  야마하 RX-A4A 리시버 특가 판매! AVENTAGE 고음질 리시버!

 
  924
Updated at 2023-06-07 16:35:30

안녕하세요. 하이탑AV입니다.

 

그간 다양한 리시버에 대해서 할인을 진행해왔습니다! 오늘은 야마하 리시버 RX-A4A의 이벤트를 시작하는 날입니다! AV리시버 브랜드는 다양하지만 그 중에 야마하가 받고 있는 평가가 있습니다. AV리시버답지 않은 고음질의 앰프! 투명한 사운드와 뛰어난 분리도를 자랑한다는 것이죠.


특히나 RX-A4A는 플래그십 AV리시버로 야마하의 고급 클래스인 Aventage 시리즈에 속해있습니다. 확실히 기기를 들어보거나 내부를 보았을 때 하이파이 앰프와 비슷하게 양쪽의 무게의 밸런스가 좋고 건실한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야마하의 특징적인 룸 보정 기술로 YPAO를 통해 어떤 공간에서건 최적의 사운드를 세팅해 음악 및 영상 등을 감상해보세요!


야마하 RX-A4A 특가 바로가기

http://hitopav.co.kr/product/content.asp?guid=18252



요즘 시대에는 AV리시버를 2채널 하이파이 시스템으로도!

 

AV리시버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2채널 하이파이 시스템의 음질을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여러 소스와 출력을 관리할 수 있는 중앙 제어 허브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소스와 스피커 사이를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유형의 음악 및 영화 청취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는 스테레오 및 서라운드 사운드와 같은 다양한 사운드 모드를 제공합니다.


3) 오디오 신호의 저음 및 고음 주파수를 향상시켜 보다 풍부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멀티 채널로도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지만 꼭 멀티채널이 아니어도 프론트 스피커만 운용하더라도 충분한 가치를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RX-A4A 제품 외에도 하이탑AV에서는 데논, 마란츠, 온쿄, 야마하 리시버를 할인하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세요!


리시버 특가 바로가기

http://hitopav.co.kr/eventmall_category-r.asp?uid=4317


하이탑AV

문의 : 1544-9758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이전 페이지로
  공지사항 리스트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