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스폰서]  온쿄 TX-RZ50 네이버 특가, DVD Prime 전문 리뷰 기념!

 
2
  2712
Updated at 2023-05-03 16:51:28

안녕하세요. 하이탑AV입니다. 

며칠 전 DVD Prime에 온쿄의 TX-RZ50 제품을 염동현 리뷰어님께서 리뷰해주셨습니다. 긴 글을 천천히 읽어보며 보면 볼수록 잘 가져온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디락 라이브가 무료로 탑재되어 완벽한 환경이라고 부르기에는 항상 아쉬웠던 가정집에서도 가장 최고의 결과를 얻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동급 대비 국내 출시가격이 상당히 좋은 편에 속하면서도 하이탑AV에서 특가로 현재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온쿄 TX-RZ50 네이버 특가 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hitopav0


요즘 시대에는 AV리시버를 2채널 하이파이 시스템으로도!

AV리시버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2채널 하이파이 시스템의 음질을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여러 소스와 출력을 관리할 수 있는 중앙 제어 허브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소스와 스피커 사이를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유형의 음악 및 영화 청취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는 스테레오 및 서라운드 사운드와 같은 다양한 사운드 모드를 제공합니다.


3) 오디오 신호의 저음 및 고음 주파수를 향상시켜 보다 풍부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멀티 채널로도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지만 꼭 멀티채널이 아니어도 프론트 스피커만 운용하더라도 충분한 가치를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인티앰프보다 AV리시버를 사용했을 때 장점


인티앰프와 AV리시버는 오디오 신호를 증폭하는 기능과 같은 몇 가지 유사점을 공유하지만 AV리시버는 인티앰프에 비해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1) AV리시버에는 더 많은 입력과 출력이 있어 사용자가 더 많은 장치와 스피커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뿐만 아니라 비디오 장비까지 다양한 입, 출력이 가능합니다.

 

2) 완벽한 룸 어쿠스틱 환경에서는 스테레오 인티앰프가 유리할 수 있지만, 일반 가정집의 경우 룸 어쿠스틱이 완벽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때 AV리시버의 특정 실내 음향 및 스피커 구성에 대한 음질을 최적화할 수 있는 실내 보정 및 이퀄라이제이션과 같은 더 많은 처리 기술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디락 라이브, DTS:6, 돌비 스테레오를 활용해 사운드의 퀄리티를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습니다.


AV리시버 하나로 스피커와 소스기기, TV까지

모든 기기를 컨트롤 하세요!


하이탑AV에는 온쿄의 TX-RZ50 외에도 데논, 마란츠, 야마하 리시버까지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특가로 판매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리시버 특가 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hitopav0


하이탑AV

문의 : 1544-9758

 

 

2
Comments
2023-04-21 09:37:05

네이버 통해서 구매했습니다!^^

2023-04-24 11:00:33

구매 감사드립니다!

  이전 페이지로
  공지사항 리스트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