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사운드바‧PCFI
ID/PW 찾기 회원가입

[스폰서]  돌비애트모스로 온몸의 전율을, 데논 DHT-S217 와디즈 펀딩 중!

 
2
  5411
Updated at 2022-11-29 22:56:20

Wadiz 링크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154510

 

업그레이드되어 더욱 강해져 돌아온 완벽 갓성비 돌비 애트모스 DHT-S217 사운드바

https://www.youtube.com/watch?v=OBKEGbFBA54


 DENON, 서브우퍼가 내장된 DHT-S217 사운드 바

 

 
로우 프로파일 DHT-S217은 두 개의 강력한 내장형 다운 화이어링 서브우퍼와 Dolby Atmos 3D 오디오 기술이 탑재되어 TV를 별도의 서브우퍼 없이도 탁월한 서라운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홈 엔터테인먼트 센터로 전환합니다.
 
캘리포니아 주 칼즈배드 – 1910년에 설립된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홈 엔터테인먼트 및 개인용 오디오 제품 제조업체인 Denon®은 Denon DHT-S217 풀레인지 Dolby Atmos 사운드 바를 출시했습니다. 세련된 DHT-S217은 두 개의 온보드 서브우퍼를 통해 나오는 중후한 베이스 응답의 선명한 대화를 포함하여 탁월한 선명도를 제공하여 음악과 영화 애호가들을 확실하게 만족시킵니다. 또한 DHT-S217은 Dolby Atmos 3D 오디오 기술을 통합하여 실제와 똑같은 시네마틱 서라운드 사운드 환경을 통해 향상된 최신 4K TV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Denon의 트립 랜들(Trip Randall) 사장은 “TV의 내장 오디오 성능을 대폭 개선할 방법을 찾고 있다면, 저희의 DHT-S217 사운드 바만한 것이 없습니다”라며, “DHT-S217은 호소력 깊은 강력한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갖춘 내장 서브우퍼 덕분에 TV를 완벽한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만들며, 모두 적절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라고 얘기합니다.
 
5cm 남짓한 높이의 Denon DHT-S217은 디스플레이 하단 모서리를 가리지 않고도 TV 잎에 배치하거나 벽면에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로우 프로파일 디자인의 DHT-S217은 Denon이 한 세기 동안 축적해온 뛰어난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제작의 유산 덕분에 탁월한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듀얼 다운 화이어링 서브우퍼 덕분에 베이스 응답이 향상되었으며 고성능 미드레인지 드라이버 및 트위터 페어에도 원활하게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Dolby Atmos를 사용하여 탁월한 몰입감의 3D 오디오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청취자들은 공간을 가득 채우는 선명도로 Bluetooth를 통해 즐겨 듣는 음악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사운드 바로 쉽게 스트리밍할 수도 있습니다.

간편한 연결 및 제어
DHT-S217은 제공되는 HDMI 케이블 또는 광케이블을 사용하여 대부분의 TV에 쉽게 연결되므로, TV의 리모컨을 사용하여 사운드 바의 볼륨을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4K HDMI 연결 기능은 미묘한 대비, 이미징 및 뛰어난 색감의 강렬한 비디오를 제공하며, eARC 기능을 사용하면 음악 애호가들이 스마트 TV에 내장된 스트리밍 앱을 통해 사운드 바에서 풍부한 오디오를 즐길 수 있습니다. DHT-S217에서는 4가지 사운드 모드(Movie(영화), Night(야간), Music(음악), Pure(퓨어))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청취자들이 어떤 경우에도 완벽한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ure 모드는 대부분의 오디오 애호가급 청취 환경에서 모든 서라운드 프로세싱 및 다른 조정된 특성을 무시합니다.
 
Denon Dialog Enhancer
Denon Dialog Enhancer는 3가지의 서로 다른 모드를 사용하여 대화의 선명도를 개선하는 인기 있는 기능입니다(대화 이해력이 중요한 영화 또는 TV 콘텐츠에 적합). Dialogue Enhancer를 사용하면 전체적인 프로그램 볼륨에 영향을 주지 않고 청취자가 대화 볼륨 레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Comments
2022-09-20 10:13:18

일본에서 반응 좋았는데 기대되네요.

2022-09-20 11:31:28

DHT-S216 사용중인데... DHT-S217이 더 좋아 보이네요... S216을 서브로 사용하고 애트모스 지원되는 S217을 구매해서 메인으로 사용 해야 겠네요.ㅎㅎㅎ

  이전 페이지로
  공지사항 리스트
SERVER HEALTH CHECK: OK